@juprilen 오렌지 코치님의 타롯카드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png
https://steemit.com/kr/@juprilen/mmpuv
오렌지 코치님의 타롯카드 이벤을 보고 참여를~ 리뷰를 쓸거라 맘 속에 담았어요 ㅎㅎ

image.png
모든 일은 감사히 받아들이라는 카드가 나옵니다..

요 몇년 계속 미묘하게 상황이 다르긴 한데 같은 반복적인 문제들이 있었는데..
그게 받기만 하려는 제 욕심 때문임을 다른 카드로 나오네요 ㅎㅎ

image.png
중간 얘기는 별게 아니지만 그 카드가 나오면 벌거벗은 느낌적인 느낌이라 스킵을 ㅎㅎ

이미 결과는 정해져 있는 거였는데 자꾸 다른 욕심이 생겨서 놓지 못하고 질질끌던 마음을 이제는 정리해야겠어요.

예전에 집시카드를 가지고 있었는데 그 카드에 추억도 떠오르고 좋은 시간이였어요 ^^

image.png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문배동 11−14

나에게 소중한 사람은 울 꼬마들이니까~~~먹고싶다는게 다 들어있는 세트를 ㅎㅎ

image.png
3만원으로 푸짐하고 간단하게~ 점심을 해결했네요 ^^

전 피자가 배달오는 동안
image.png

image.png
커피를 내려서~

image.png
아이들이 먹는 동안 커피를 마시며 포스팅을 합니다 ㅎㅎ

이 컵은 지인분이 취임 100일 기념으로 제작하셔서 선물로 주셨어요 ^^

Sort:  

카톡으로 보는 타로점도 신기하네요~ 우와~ 이렇게도 볼 수 있군요~ ^^
마지막에 지인이 선물해준 취임 100일 기념 머그컵은...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청와대는 굿즈로 제작판매하여 좋은 일에 써도 수익금 많이 나올 것 같은 요즘입니다. ^^;

전 시계...지인이 매일 시계를 자랑해서 ㅠㅠ 저 컵은 딱 100개 만들어서 돌리셨다고 ㅎㅎ

시계는 정말 그렇지요. 저는 그냥 기념우표 소장만 하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바빠서 타임지는 구매 못했어요. ㅠㅠ

타임지 어떻게 하나 드려요? ㅋㅋㅋㅋ 우표는 저도 있지요~

어머~ 타임지 갖고 계세요~~~~~~~~ 네고시에터로 표지로 나온 달님 타임지????

image.png
다 가지고 있는거 아니였나요 ㅎㅎ
제 주변은 몇권씩 가지고 있...

저 바빠서 구매 타이밍 놓쳤었거든요~~~~~ 우리 달님 달님~~~~! 어야둥둥 우리 달님!!!

그럼요 우리 달님 팬을 여기서 또 ㅎㅎ전 이니시계 대신
image.png
이것도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문배동 11−1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도 가끔 타로카드를 직접 해보기도 해요. 근데,, 역시 해석이 잘 안되죠.
얼마전에는 주역공부를 시작했는데요. 그것도 아직은 영.... 어려워서... 이러다 어중이떠중이가 되는 건 아닌가 싶어요.

좋은 이야기를 많이 나누셨다니 저도 좋군요.^^

저도 예전에 타로카드도 집시카드도 막 사들여서 하던 때가 있었는데 해석이 어려웠어요. 다 좋게만 해석을 ㅎㅎ
주역은 왠지 어렵게 느껴지는데....한자에 약
대화하며 편안한 시간이였어요. 이미 결정 된 것이라 더 그랬나봐요.

오오 저는 어렸을때부터 타로카드 배워보고싶어서
책도 사고 했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포기하고 있다가
최근에 스팀잇에서 알게된 어떤 분이 말로카드(?)였나? ㅎㅎ
그런거 공동제작구매 하길래 예약해놨거든요~~
배송이 아직 한달이상이나 남았지만 기대되네요~

말로 카드란 것도 있군요.
궁금하네요 받으면 리뷰를 기다려봅니다~

타로카드라!!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
오랫만에 즐거웠어요 ㅎㅎ

오.... 타로의 세계는 신비한거 같아요 아이들이 맛나게 먹었을듯 합니다 ^^

즐거운 점심시간이였죠 ㅎㅎ

핏자! 맛나보이네요. 복채는 저런식으로 진행하시는군요 ㅎㅎㅎ 점술은 항상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복채 방식이 더 재미 있는거 같아요 ^^
고민 있으시다면 한 번 어떠세요??

오쇼젠타로군요 저도 하나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ㅎ
아 먹을 것 보니 출출해 집니다. ^^

아니 모르는게 없으셔요 ㅋㅋ
이제 끼니 때죠

지인분이 혹시....문..재..인... 몰라뵈었읍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럼 얼마나 좋을까요~~~~~~~~~~~~

앗ㅋㅋㅋ 소중한 꼬마들 호강했겠네요 ㅎㅎㅎ
타로카드 이벤트라니 색다르고 좋네요 :)

그쵸 오랫만에 타로 보니 재미있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688.41
ETH 3444.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