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uprilen 오렌지 코치님의 타롯카드 후기~

in #kr6 years ago

카톡으로 보는 타로점도 신기하네요~ 우와~ 이렇게도 볼 수 있군요~ ^^
마지막에 지인이 선물해준 취임 100일 기념 머그컵은...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청와대는 굿즈로 제작판매하여 좋은 일에 써도 수익금 많이 나올 것 같은 요즘입니다. ^^;

Sort:  

전 시계...지인이 매일 시계를 자랑해서 ㅠㅠ 저 컵은 딱 100개 만들어서 돌리셨다고 ㅎㅎ

시계는 정말 그렇지요. 저는 그냥 기념우표 소장만 하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바빠서 타임지는 구매 못했어요. ㅠㅠ

타임지 어떻게 하나 드려요? ㅋㅋㅋㅋ 우표는 저도 있지요~

어머~ 타임지 갖고 계세요~~~~~~~~ 네고시에터로 표지로 나온 달님 타임지????

image.png
다 가지고 있는거 아니였나요 ㅎㅎ
제 주변은 몇권씩 가지고 있...

저 바빠서 구매 타이밍 놓쳤었거든요~~~~~ 우리 달님 달님~~~~! 어야둥둥 우리 달님!!!

그럼요 우리 달님 팬을 여기서 또 ㅎㅎ전 이니시계 대신
image.png
이것도 ㅎㅎ

우와~! 갖고 싶다! 갖고 싶다! 지금까지 @illluck님에게 특별히 부러워하거나 그런 적 없었는데...(가끔 아이가 부럽기는 했...) 오늘은 엄청 이것 저것 부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844.70
ETH 3445.75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