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소소 Episode21. 운동화

in #kr6 years ago


불소소 Episode21





21화의 주제는 패션 아이템이자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물건인 운동화입니다. 운동화와 관련된 브랜드와 덕후 근성, 패션 시장과 유스 컬쳐 전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운동화의 정의와 역사

  • 운동화에 대한 기억과 취향

  • 덕후시대의 운동화와 유스컬쳐

  • 22화 예고






#스케줄


불소소 에피소드는 매주 화요일에 업로드됩니다.

매주 수요일에 다음화 예고와 함께 여러분의 의견을 묻는 [teaser]가 공개됩니다.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마련되는 teaser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방송 리뷰 댓글 당첨자 : 각 0.5스팀달러)

  • [teaser]를 통한 사연 당첨자 : 각 1스팀달러)






#불소소는 팟빵과 팟캐스트, 유투브를 통해 들으실 수 있습니다.

팟빵 :불소소
아이튠즈:불소소
유투브 : 불소소




Sort:  

잔까지는 잘 들었어요. 예쁜 컵 하나 있기는 한데 늘 쓰던 것만 쓰다보니 잘 안 쓰게 되네요. 다시 그 컵 꺼내서 써야겠어요.
안 그래도 어제 운동화 빨았는데. (방송이랑 빨래랑 상관은 없지만 ㅋㅋ)
이번 방송도 기대됩니다. ^^

브리님!! 애청감사합니당ㅠㅠ전 방송마치고 가는 길에 또 예쁜잔 발견해서 봄봄님께 선물받고 말았네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