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ercise.01]시작

in #kr6 years ago

//에디터로 올릴려고 했는데 사진이 깃에 업로드가 안되서 그냥 마크다운으로,,,
오 신기하네요

.
.

군 복무기간 동안 체중이 13kg정도 증가했다.

.

안되겠다 싶어서 군 복무가 끝날 때쯤부터 4개월간 7kg~8kg 감량했다.

.

더 빼고 싶었으나 사정이 생겨1년간 유지하는 걸 목표로 정했다.

(학교생활, 요요에 대한 걱정 그리고 인내심 의 한계로,,,
솔직히 핑계라면 핑계다. 그냥 의지부족이다. )
.

그렇게 1년동안 66~68유지.

.

설렁설렁 하는 날도 많았지만 정말 꾸준히 했다. 그러다 보니 내 체중이 된 것 같았다.

.

그렇게 18년 3월이 되었고,,,

.

맨 처음 목표였던 체지방10%를 위해 3월부터 혹독하게 하려 했으나 사정이 생겨 4월 10일부터 하게 되었다.

( 12%만 되도 만족할 것 같다.)
.

시작하는 기념으로 인바디도 측정했다.

.

많이 부족하고 자랑 할 만한 몸도 아니지만 변해가는 과정을 남기고 싶었다.

Inbody-01.PNG

body-01.PNG

<오늘먹은거> ---식단이라 할 만큼 철저하지 않다

아침-사과1/4개 + 요거트(아침을 잘 안먹는다)
점심-닭볶음탕 + 집밥, 아아한잔ㅋㅋ
저녁-현미밥 1/2공기 + 닭가슴살100g + 양파1/2개 + 두유

/당분간은 적당히 잘 먹으면서 규칙적인 식습관 만들기로.

<운동>---등

데드리프트40kg - 4x12
풀업 - 5x5
시티드로우55kg - 4x12
바벨로우10kg - 4x15
걷기 - 60분

.

꽤 오랫동안 맨몸운동만 해왔다 . 그러다보니 루틴을 모르겠다.
이번주는 적응하는 셈치고 이것저것 내 마음대로 하기로.
어제는 가슴+복근. 내일은 어깨+복근
이번주만 좀 빡빡하다.

#끝
#다음엔 영어로도
#순발력 운동 좀 알려주세요
#루틴공유해주세요~

Sort:  

몸 좋으시네요~~ 부럽네요 저도 운동시작좀 해야하는데 좋은 정보좀 많이 주세요~~

저도 지식이 많이 부족하네요 ㅠㅠ유용한 정보 생기면 공유하겠습니다!
같이 열심히 해요~

크흑... 뭔가 자극받고 갑니다...ㅠㅠ;;;
저도 운동해야되는데..... 항상 오늘은 이거해야되니까 저거해야되니까... 이러면서 핑계를 찾고있네요;;
화이팅입니다!!

너무 강박관념 받지 마시고
1주일에 3일이라도 꾸준히 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
화이팅!!

Congratulations @hyun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he Steem blockchain survived its first virus plague!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5969.85
ETH 3429.28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