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분들이 늘어서인지 저작권논란이 또 한번 시작될 것 같기도하네요

in #kr7 years ago (edited)

나쁜대문.png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요즘 유투브에서 퍼온것을 올리는 포스팅이 있는데...그 해당 유투버의 동의를 구한 것인가요? 방송 관계자이신가요? 스팀은 수익을 내는구조인데 자신의 컨텐츠가 아닌 남의 것을 도용,표절 하는행위는 하지말아야 합니다

여기계시는분들 표절 찾기 대회 한번 하면 다들 찾아내서 플래깅을 잘하시는 분들이니 유투브 퍼오는 것이 아닌 자신의 글을 써주세요 ㅎㅎ

플래그 버튼 눌렀다가 마지막에 취소했는데...기존 유저분들도 이런 분들 발견하시면 댓글로 표절은 안된다는 것을 알려주셔서 클린 스팀잇을 만들어나갑시다

Sort:  

이 부분은 정말 중요할 것 같습니다. 그냥 넘어가면 나중에 더 큰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 하네요
표절은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저도 이문제는 명확히 살펴보고 가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막 가져오시고 보상받아가시면 안될 꺼같은데.. 아직 스티밋 생태계 이해가 부족하신것 같아요. 7일 보상이후 지울수도 없는데 ㅡㅡ;

저도 항상 글을 써올 때 이런 부분 들에 대해서 신경 쓰게 됩니다.
괜찮으시면 맞팔로우 하셔서 제 블로그에 글들이 저작권 문제가 있는지 살펴 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도 잘 몰라요 ㅎㅎ 그래서 여행기 쓰시는 분들도 과거 여행기라도 새로 각색하셔서 쓴답니다 ㅎㅎ 너무 대놓고 퍼오시는 분들이나 한두단어 바꿔서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ㅠㅠ 그래도 팔로우하고 읽어보겠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개인창작물을 수익으로 내야죠.

연예인 사진 퍼오거나 유튜브 퍼와서 보팅 받는 건 글쎄요..

그럼 누가 힘들게 글 쓰려 할까요.

수익형 블로깅이기 때문에 저작권 문제는 항상 잠재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알림 감사합니다.

정말 한참 문제 많았었는데 슬금슬금 또 문제의 글들이 보입니다 ㅠㅠ

유튜브 중에서도 퍼와도 괜찮은게 있나요??
어떻게 구분이 가능한지요? 궁금해서 여쭙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지만 댓글이 도움이 될 것 같아서요^^

자신이 만들었다거나 하는 것은 가능하지 않을까요?? 원제작자가 알고 있다거나 퍼가세요~ 뭐 이렇게 올린거라면 스팀잇으로수익을 얻는점에서는 문제가 되지 않을것 같은데 ㅎㅎ 이중수익으로 친다면 유투브의 어느것도 퍼오면 안된다는 것이 맞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가져온다면 보상금지로 글을올리던가해야겠네요 ...어렵네요 ㅋㅋㅋ

상업적으로 수입이 생기는 글들이라 더 예민한 문제인 것 같네요 더 큰일이 나기전에 그런분들을 위해서 글을 써주시는거 같아서 보기좋네요

스팀잇에서도 표절시비가 생길 수 있는 소지가 다분하더군요. 가급적 시비발생 소지가 없는 것만 가져와야지, 그걸 잘 모르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횩횩님 잘지내셨나용 ㅎㅎ 횩횩님에 재밌는 포스팅 자주 보로 올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4.19
ETH 2341.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