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 익숙함에 속아 자신의 팔로워들을 잊지말자 외 잡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프로그램이 한참 돌아가고 있어 할짓이 없어서 뻘글하나 남기고 갑니다

자기 글에만 심취해있지 않은가?

저에게 던진 질문이었습니다

제가 글을 잘써서 제글에 심취해있다 라는게 아니라(공대생인데 ㅠㅠ글잘쓰고 싶네요)

너무 자신의 컨텐츠에만 집중하여 SNS의 본연의 목적인 소통에 등한시 하지 않았나 라는 의미 입니다

소통에도 두가지가 있죠

내글 대댓으로 하는 소통

다른글 댓글로 하는 소통


최근의 나는?

제글 대댓으로만 소통을 했네요

가는 곳들만 가고요

때론 보팅만 하고 안들어가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알았냐고요?

큐레이션 리워드에...댓글 보상으로만 가득하더군요... 반성합니다 이제 이거 쓸줄알아요 ㅋㅋ 신기한 스팀잇


그래서 어제부터 오늘은 막 돌아다녀봤습니다

재밌는 글도 많고 많은 컨텐츠들이 생겼네요

청소봇에 신고도 해보고 krguide에도 신고도 해보고 ㅋㅋ 다운봇 먹인 녀석이 저한테 나한테 왜이래요 라고 영어로 막 써놨길래 니가 kr 태그를 달았으면 내 한글을 이해해봐라 하고 이유를 한글로도 써보고요

이러니 진짜 SNS 같은 느낌이 나네요

다들 소통의 스팀잇을 해보며 주변을 둘러보는건 어떨까요

소통왕 @kimsungmin 님처럼요

@louispark 님 60명성 축하드리고요 원하시는 70도 잘 이루실거라 믿습니다

@chromium 님 어제 야근하시고 오늘 늦잠자시고 ㅠㅠ 고생이 많으십니다 화이팅 하세요

@imyss.you 님 전 횩횩이에요 혁 님은 따로계시답니다 ㅎㅎ

여기까지가 익숙함에 속아 자신의 팔로워들을 잊지말자 이구요 밑에는 잡담이에요


저희가 언제부터 전투민족이었나요

토론은 옳지만 비난은 나빠요

싸울수록 스팀잇에서는 서로 손해입니다

하나가 될수록 그 가치는 더욱더 커지죠

심지어 이곳에는 어린 아이들도 있어요 좋은 모습 보여주셔야죠

아 임산부 분도 계시던데 태교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셔야죠 ㅎㅎ다시한번 순산기원드립니다

무서워요 살살해주세요 ㅎㅎ


전 스파업을하여 논란의 1000클럽에 가입했습니다

한동안 도와준다는 글이 있지만...딱 1주만 태그 달려구요 그리고 그분들에게도 보팅할때 그정도 기간만 주려합니다

다른분들도 이정도만 해주시면 그들만의 리그 라는게 아닌 정말 이벤트 수준으로 끝날수 있지 않을까요?

사실 그 태그를 단다고 보상 많이 받는건 많아보이진 않습니다 몇몇 글 정도?

그냥 1000스파 업 기념으로 전 1주만 달아보겠습니다

그럼 진짜 글을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오늘 하루 잘 보내세요

그나저나 뻘글은 무슨 태그써야하나요?

Sort:  

잠을 6시간 이상 못자면 회복이 안됩니다. 오늘 죽겠네요 ㅠ

하 저는 감기에 심하게 걸려서 오늘 하루 날렸네요 ㅋㅋㅋ 이제야 정신 차리고 좀 움직일만 하네요 ㅋㅋ

열심히 일한 당신에게 200원을!!! ㅋㅋ 진짜 막 1달라씩 뿌릴수 있는 그런 스파를 가지면 좋겠네요 ㅋㅋㅋ고생하셨습니다

그러네요,,
뻘글 태그도 하나 있음 좋겠군요.. kr-jobdam? kr-bbul ?

아직 누군가 정의하지 않은 영역인가보네요 ㅋㅋ

저도 너무 제 글만 올린것 같아서 여러 포스팅을 돌아다니고 있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맞팔했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저는 글쓰는것보다 보는게 더재밌던데 글재주가 없어서 그런가봅니다.

작가님이요??그럴리가요 ㅋㅋㅋ

오 1000클럽~~ 멋지네요 저도 좀 해야하나 싶네요 ㅠㅠ 더욱더 번창하시길 ㅎㅎ

같이 성장해 나가요 ㅎㅎㅎ

아...훌륭한 마음입니다. 저도 반성 좀 해야겠네요. 내댓답글 위주가 많았었군요,.

사실 바쁠땐 ㅠㅠ 신경 못쓰죠... 글 답글도 보기 힘들때도 있구요 ㅎㅎ

뉴비이지만 아직도 공부해야할 것이 태산인 것 같습니다.
쉽지 않지만 재밌기도하구요~~^^

공부할것도 많지만 ㅋㅋ 재밌기도 하시다면 다행이네요 ㅎㅎ 앞으로 homechelin 님 만의 스팀잇을 만들어보세요 ㅎㅎ

오잉 저는 제 포스팅에서 @hyokhyok님 많이 뵌 것 같은데요!? 저야말로 요즘 보팅은 꾸준히 하고 다니지만 댓글을 잘 못달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ㅠ 글을 읽으니 반성하게 되네요!

노력왕으로 유명하신 빔바님이 ㅋㅋ 그럴리가요 ㅎㅎ 늘 보고 배웁니다

뻘글은 kr-art 로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 ㅎㅎ 언급해주셨길래 바로 튀어와봤습니다 !! 감사드려요 자주뵈요 ㅠ 저도 반성하게되네요 ㅎㅎ

뻘글에 태그는 무의미하다 인건가요 ㅎㅎ다양하군요 ㅋㅋ

ㅋㅋㅋㅋㅋ 프로그램 잘 돌아가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또돌리다가 멈춘건지...아직 돌고있는건지 알수없는 상태에 빠졌습니다 ㅋㅋㅋ 이거만 하고 퇴근할랬더니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117.70
ETH 2597.3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