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끄적끄적일기 #blacklapel

in #kr6 years ago


벌써, 5월 16일 오월의 중순이 지나고 있다.
비가 펑펑 쏟아지는 오늘, 카페에서 친구와 일을 하고 머리가 복잡복잡한 상태였다.
또다시, 일을 미루고 밀어 내일 주문하기로 하고 노트북을 닫았다.
핸드폰 배터리는 10%로를 향해 달려가고 있었다. 마치 소진된 나의 몸과 마음처럼 ㅋㅋㅋ
일을 마치고 신난 마음과 설레임으로 강남구청역으로..
스티미언분들과 소소한 만남을 하러!

4.jpg

하지만, @ukk 님의 맞춤정장샵 블랙라펠은 소소하지 않았다.
소소하지 않은 샵 전경에 쮸뼛쮸뼛 다가갔지만 환영해주심ㅋㅋㅋ

3.jpg

겟하고 싶었던, 샹들리에!
자꾸 조명과 소품, 인테리어에 눈이 핑 돌아가는 건 일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는 증거였다 ㅋㅋㅋ

2.jpg

시간이 왜이렇게 빨리 지나간건지....
얘기하다보니 시간이 흐르고 흘러 아쉬움을 간직한 채,
얻어온 건 다시 한번 얻은 스팀잇에 대한 열의ㅋㅋㅋ
언능 또 만나길 바라며...
그리고,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끄적이며 지나간다. 내일 열일할 에너지를 얻으며!

Sort:  

와우 스티미언이웃님과 오프라인에서 만나면 넘 반갑죠..?
열의를 불태우셨다니 멋진 만남이였음이 전해집니다. :)

넹 o2o하고나면 스팀잇이 더 재밋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매장이 고급스럽고 멋지네요.
스티미언분이 운영하시는 매장인가 봐요.
스팀잇에서만 보다가 직접 만난다는 게 어떤 느낌일지...ㅎㅎ

스팀잇에 대한 열의도 내일 일 할 에너지도 충만하시기 바랍니다.^^

매장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괜히 제가 댓글달게되네요..ㅎㅎㅎ

스팀잇 열의 불타올려볼께요 ㅋㅋㅋ가게도 정장도 진짜 멋잇더라구요...

스티미언 분이 운영하시는 맞춤정장 매장인가보네요 ^-^
온라인의 인연이 오프라인로 이어지는 것, 역시 스팀잇의 매력인가봅니다 ^-^
멋진 매장 소개해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곧 맞춤셔츠 스달결제 이벤트 진행하실거래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이시네요. 글 많이 기다렸어요 ㅎㅎ
사진 너무 예쁜거 아니에요?ㅎㅅㅎ

우왕 오랜만잇것두 알아주고 감동이예요 ㅋㅋㅋ 순수님 스달모아서 언능 정장맞추는 날이 오길!

히힣... 올해 말에 대입끝나구 또 봐용

결혼할 때 처음으로 맞춤정장을 해봤는데 그 매력에 빠지면 다른 옷이 오징어로 보이게 되더군요..! 스티미안 분이 운영하시는 곳인가보네요^^ 강남구청 쪽이면 멀지 않은데, 다음에 옷 맞출 때 한 번 가봐야겠어요~!

저두 얼마전에 결혼햇는데 그때 이 곳 몰랏던게 아쉽더라구요 ㅋㅋㅋ 곧 스달결제로 맞춤셔츠 이벤트 하신대요 !!

와~! 스달로 점점 할 수 있는게 많아지니 정말 좋네요^^ 스달 열심히 모아봐야겠습니다ㅎㅎ

강남구청에서 밋업하셨군요?! 와... 분위기가 너무좋아보여요!

넹 ㅋㅋㅋ 운영하시는 맞춤정장샵에서 ㅋㅋㅋㅋ분위기 넘나 좋더라구요!!

ukk님 저도 자주 소통하는 분인데.. 반갑네요.ㅎㅎ
인테리어도 멋있군요.
좋은 만남을 가지셨습니다.ㅎㅎ

ㅎㅎㅎ 좋은분들이랑 재밌는 밋업 가졌네요 ㅎㅎ
다음번에 일꾼님도 오셔요~^^

담엔 같이 밋업해요 ㅎㅎㅎ

어제 재밌었습니다~
이렇게 적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ㅎㅎ
쪼매 민망스럽습니다..ㅋㅋㅋ
다음번에 더 재밌는 밋업 준비한번 해보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넹 곧 또 만나요 ㅋㅋ

기대됩니다 ㅎㅎ 나중에 다음 밋업은 어떤 주제고 어떻게 더 배워나갈지 ㅎㅎ

Congratulations @hyeheyhy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