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팜 하는 이야기 +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스텔라장, 도마, 김슬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겜에서 농작물 키우느라 하루하루가 바쁜
그래하늘(hwan100)입니다.


레알팜 이야기

이놈의 레알팜에서는 한 60억 손에 쥐고 있어도 그지 소리를 듣습니다. ㅡㅡ;

12만원 정도 손에 들고있어봐야 아무런 소용이 없어요.(그러고보니 현실에서도 마찬가지)

main.png
(귀농 부자를 꿈꾸며 돌고래 장식)

퍼랭이 시장가를 형성하던 알로에는 포기하고...

do.png

도라지로 대박을 내고 있습니다.

hifive.gif


초대권에 응모해보자

on.png

온스테이지는 유튜브 동영상으로만 보고...

네이버 사이트는 접속할 일이 거의 없습니다. -ㅅ-a

아마 다들 비슷하겠죠?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공연이라면 한번은 들어가서 초대권에 응모하는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사실 그냥 돈 받고 팔았으면 하는 맘이 더 큽니다. (공짜 공연 싫어-_-; )

초대권 응모는 아래 링크를 따라가서 댓글로 신청하면 되는데요.

아마 커플이거나(?) 댓글을 아주 정성스럽게 잘 쓰면 당첨이 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친구 덕분에 2016년에 다녀왔던 기억이 있네요. (뷰렛 - 온스테이지 라이브 공연)


추천곡


[온스테이지] 349. 스텔라장 - 월급은 통장을 스칠 뿐


[온스테이지] 351. 도마 - 초록빛 바다


온스테이지 라이브 정보 콘서트 정보 + 링크

onstage.png

링크 : http://music.naver.com/onStage/onStagePreview.nhn?articleId=8000

Sort:  

ㅋㅋㅋㅋㅋ알로에 차트 너무 웃기네요

레알팜 저도 2년 전인가 했었는데 너무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려서 접었어요 ㅜ

혹시 간단한 팁 같은 거 없나요?

@joeypark님 안녕하세요?
팁.. 같은 건 없고
걍 하면 됩니다. ㅎㅎ
어차피 게임인데요 뭐.. ㅎㅎ

레알팜이 농작물 키우는 게임이었군요. ㅎㅎ

저는 추천곡 잘 듣고 가네요.ㅎ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tip2yo님 안녕하세요?
건강하고 즐거운 목요일 되십쇼. ㅎㅎ :)

아우 뉴비들 키우심서 농작물까지!하루가 꽉차고 바쁘시것어요~^^

@happy4u님 안녕하세요? ㅎㅎ
아이고... 뉴비를 키운다뇨...
저는 뭐 암것도 하는 게 없는데요. ㅎㅎ

백수가 되어도 하루하루가 바쁘긴합니다. ㅋㅋ


감자코인은 안키우시나용....

@zenigame님 안녕하세요?
감자는 재배기간이 6~8월이라 키우기 힘들더라고요. ㅎㅎ;

60억쥐고 있어도 그지 소리 듣는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레알팜에 푹 빠지셨군요. ㅎㅎㅎㅎㅎ
저 공연 신청 하고 왔습니다. ㅋㅋㅋㅋ 당첨 되면 좋겠어요 홍홍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브흠님 안녕하세요? ㅎㅎ
레알팜... 일단 켜놓고 손을 떼지 못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공연 신청하셨군요? :)
꼭 당첨되시어... 멋진 후기 남겨주시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귀농의 꿈을 키우시고 계시군요 ㅋㅋㅋㅋㅋㅋ 할머니의 배추 수확을 도와본 적은 있지만 게임에서는 먹지도 못할... 아니 레알팜은 실제로 주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하늘님의 귀농을 응원합니다.

온스테이지도 초대권을 막 뿌리네요. 나중에 정성스럽게 글을 써 봐야겠습니다.

르캉님 안녕하세요? ㅎㅎ
혼자서 할줄아는 것이라곤 키보드 마우스 클릭질 뿐이지만... ㅋㅋㅋㅋ
언제고 아름다운 전원 생활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ㅋ

온스테이지 영상이나 공연은 퀄리티가 높아서 참 좋지요. ㅎㅎ :)
신청해서 꼭 당첨되시길!! ㅋㅋ

내일 공연에서 뵙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레알팜 많이 키우셨네요!
야채 보내준다는 말에 몇년 전에 열심히 했던 때가 있었는데 야채 받을라믄 엄청 빡시구나.. 라는 걸 깨닫고 접었던 기억이..
스팀잇으로 글써서 돈벌고 레알팜으로 게임해서 야채 벌고... 좋은데요?ㅋㅋ

아마군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으로 스팀은 벌겠지만..ㅋㅋㅋㅋ
레알팜으로 야채는 못받을 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겜을 꾸준하게 할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ㅎㅎ

도...도라지닷

그나저나 레알팜이 아직도 있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처음 나왔을때는 블록체인급의 혁신이었는데요.ㅋㅋㅋㅋㅋ

@boostyou님 안녕하세요?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거 같아요.
'레알팜 + 블록체인' 이렇게 되어도 좋을텐데 말이죠. ㅎㅎ

음악 잘 들었어요
음악에 힘은 대단한것 같아요
그룹사운드 를 더 좋아해요 ^^

@yellocat님 댓글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66.19
ETH 2288.06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