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 아닌 고백] 스팀잇에 소홀할 수 밖에 없었던 요즘

in #kr6 years ago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cheongpyeongyull 님께 감사드립니다.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약 2주 가까이 연구실 일이 너무 바빠져서 스팀잇 활동을 제대로 못했습니다.

@oldstone 님께 #kr-science 태그 큐레이션을 위해 스팀파워 임대를 받고 있는 와중인데 개인 사정으로 너무 소홀했던 것 같아 사과의 말씀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당장 급한 것은 마무리되었지만 아마 12월 말일까지는 연구과제 보고서 제출 일정이 빠듯하여 임대 공약을 100% 이행하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평소처럼 포스팅하기는 어렵겠지만 일주일에 한 두 번이라도 과학 글을 작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쉽게 풀어 쓴 상대성 이론 시리즈를 얼른 연재하고 싶은데 얼른 여유가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또한 그동안 #kr-science 모든 글에 댓글을 달고 보팅을 해왔지만 지난 2주 동안 그리고 12월 말일까지는 모든 글에 보팅만은 꼭 해서 임대해주신 스팀파워를 낭비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아는 지인 분께 제가 스팀잇에 작성한 글을 주변인들이 접하고 어려운 내용을 쉽게 잘 풀어 적는다며 그런 글 솜씨가 괜찮다고 평했다는 말을 전해들었습니다.

정말 어깨가 들썩이는 일이었습니다.

물론 이공계 전공이 아니신 분들이 접하시면 여전히 어려우시겠지만 그 지인 분과 주변인 분들이 카이스트에 다니시는 분들이기에 그렇게 평해주셨나 봅니다.

그래도 전혀 예상하지 못하는 칭찬을 들어 뿌듯했습니다.

여유를 찾는 대로 다시 부지런히 #kr-science 태그의 큐레이션 및 양질의 과학기술 관련 포스팅에 힘쓰도록 해야겠습니다.

음악, 미술, 경제, 교육, 육아 등 여러 분야에 걸쳐 양질의 컨텐츠가 생산되고 공유될 수 있도록 우수한 작가에게는 충분한 보상이, 신규 유저에게는 새로운 자극이 주어지는 환경을 만드는 것이 전문성과 다양성을 기반으로 스팀잇이 더욱 날개를 다는 계기가 됩니다.

#kr-science 태그 역시 그 한 축을 담당하여 스팀잇 전체 커뮤니티의 발전에 기여하는데 큰 역할을 하리라 믿습니다.

스팀잇을 못하는 동안 최근 스팀 가격이 꽤 올랐더군요.

아직 참된 가치를 인정받으려면 좀 더 시일이 걸리겠지만 수많은 알트코인의 옥석이 가려지는 날이 생각보다 빨리 찾아올 것 같습니다.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연구보고서 마무리 잘 하시고, 어서어서 행복한 연말을 누리세요~ㅎ

연초까지 일이 많겠지만 당장 닥친 일이라도 얼른 마무리짓고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본업이 중요한 거니까요. 너무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스팀파워를 임대받은 상황이라 부담 아닌 부담이 되더라구요 ㅎㅎ 본업에 집중하고 얼른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는일이최선이죠 ㅎㅎ이걸로스트레스받지마시고
즐기면서하세요~~날씨도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그사이 날씨가 더 추워졌네요 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많이 바쁘셨군요.
여유가 없으면 글도 더 잘 안 써져요. 바쁜 일 마무리 잘 하시고 다시 돌아오세요. :)

몇 주 활동을 못했더니 스팀잇 유행(?)에 뒤쳐진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바쁜 일이 연말연초까지 계속 될텐데 얼른 마무리하고 복귀하도록 하겠습니다.

바쁘신일 잘 마무리 되셨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연말연초까지 계속 바쁠것 같네요 ㅠㅠ 저도 얼른 마무리 짓고 싶습니다 ㅎㅎㅎ

생업(학업)이 먼저지요~^^
홧팅입니다~^^

요즘 정신이 없네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74.97
ETH 3175.0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