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크 프로젝트 후원] 스팀파크 프로젝트에 110SBD를 후원하였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hunhani.jpg

대문을 제작해주신 @leesol 님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훈하니 @hunhani입니다.

@successtrainer 님과 @roychoi 님께서 진행하시는 스팀파크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서울 숲에 스팀파크가 조성된다니 상상만 해도 설레죠.

이미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참여하셨고 최근 @lighthil 님께서 스팀파크 프로젝트를 지원하기 위해 스팀파크 프로젝트를 후원하는 100명에게 1000SP씩 총 100000SP를 임대하셨습니다.

저 역시 여기에 동참하기 위해 후원금 및 임대료 총합 110SBD를 기부하였습니다.

0.PNG

일정 금액 이상 후원하신 분들께는 명판 제작 및 벽화 이름 기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큰 명판 - 후원 500SBD 이상
중간 명판 - 후원300SBD 이상
작은 명판 - 후원 100SBD 이상
벽화에 이름 기재 - 후원 50SBD 이상

9월 10일까지 접수 예정이니 스팀파크 프로젝트를 응원하시고 싶은 분들께서는 동참해보세요!

훨씬 더 큰 금액을 기부하신 분들도 많은데 소액이라 부끄럽네요. 스팀파크 프로젝트가 잘 진행되도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스팀파크 프로젝트를 추진하시는 @successtrainer 님, @roychoi 님을 비롯하여 벽화 및 명판 제작을 위한 예술팀, 작업팀 팀원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아울러, 좋은 취지로 많은 분들에게 스팀파워 임대 기회를 제공해주신 @lighthil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U5du7nLXDvWo8knCQ9fMLM8G7ypZgGq_1680x8400.png

대문을 제작해주신 @inhigh 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멋집니다 ㅎㅎ

더 큰 금액 기부하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

오~ 저도 임대때문에 동참하긴 했었는데 멋지시네요^^

저도 임대 때문도 있었지만 의미있는 일에 동참하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옙, 먼저 하셨으니 후배들도 곧 따라나설 겁니다~^^

강요는 될 수 없지만 의미있는 일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hunhani 님 서울스팀파크 프로젝트를 후원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명판은 별도로 신청하지 않으셔도 제작됩니다:)

그렇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파크 프로젝트 응원하겠습니다~

이야 멋지십니다!! 통큰기부! ^^

스팀파크에 걸릴 명판을 생각하니 아깝지 않더라고요! ㅎㅎㅎ

Español? Es bunghole! Habla, blah habla, habla habla, habla bunghole...

아 좋은일에 동참을 하셨네요 ㅎㅎ hunhani님 이름에 제 이름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kimsungmin 님도 100SBD 후원하셨죠? ㅎㅎ 나란히 명판 걸릴 수도 있겠습니다~

아 네 ㅎㅎ 제가 영광이지요 ^^ 그 날이 기대되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01.11
ETH 3576.21
USDT 1.00
SBD 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