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똥컴으로 알트코인 채굴하기 2탄 -출금하는 방법 ~!!

in #kr6 years ago (edited)

신규 1.jpg

안녕하세요 hukyong74입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는거 같습니다.

정말 이것 저것 다 하다 보니 벌써 주말입니다 .

다시 비트코인이 제가 예상 했던 800만원대 찍고 상승하기 시작했습니다.

아직 저점 이라고 말씀은 못 드리겠지만 이젠 상승세를 이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상승하기 위해선 G20 정상회담 가상화폐

논의에서 얼마나 규제를 할지가 정말 비트코인이 막을 내리느냐

다시 상승 하느냐 정말 중요한 회담입니다.

G20 정상회담 일정 잘 체크 하시고 투자에 나셨으면 합니다 ^^

본론으로 들어가 제가 올린 똥컴으로 집에서 비트코인 채굴하자~!!

정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가입을 정말 많이 해 주셨습니다.

그냥 집에서 computta 회사의 가상화폐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깔아서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방법입니다.

많은 분들이 전기세가 많이 나오느냐는 질문이 있으셨습니다.

★전기세 전혀 들지 않습니다 .그냥 컴퓨터 켜두는 것과 똑 같은 금액?

●그리고 computta 채굴은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회사가 아니고

채굴 잘되는 알트코인을 채굴해서 비트코인으로 지급해 주는 회사입니다.

알트코인을 채굴해서 비트코인 갯수로 지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

그리고 채굴해도 돈을 받을 수 있느냐가 중요한데 이 회사는 전세계

비트코인을 채굴하는 분들 이라면 거의다 이용 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 만큼 신용은 철저한 회사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 출금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알려들겠습니다.

1.▶ 컴퓨터 가입&다운로드: https://computta.com/?ref=283165

1.JPG

2.3.JPG

3.2.JPG

4.4.JPG

☞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다면 https://busy.org/@hukyong74/6uq2dp

▶컴퓨터 가입&다운로드: https://computta.com/?ref=283165

★ 스팀잇 가입과 기초적인 것은 알고 스팀잇을 시작해야~
1소통을 많이 하라~!!
2팔로우를 50-100명정도 하고 글을쓴다.
(팔로우.소통 안하고 글을 쓰면 묻힌다)
3보팅은 하루에 10-15회 정도 하면된다.(보팅파워80%유지하라)
4 다른 사람들 한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 바로 올라오는 글에 보팅하면 보팅수익X)
★ 뉴비는 보팅이 0.001.0.002 찍히니 그냥 바로 보팅해도
보팅수익 없어도 그냥 보팅하고 소통을 하는게 더 중요 하다고 생각합니다.
5글을 쓸때 우측 하단에 스팀파워50+스팀달러50 체크 하라고 나온다.
(초보 분들은 셀프보팅을 하는게 더 수익이 안정적이다)
(셀프보팅은 자기 글에 자기가 보팅하는 것이다)
6 깃발은 신고 기능이라고 보면된다
.(스팸등.보이싱글 .이상한 글을보면 신고)
7보팅이 먼지도 모르고 스팀잇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
(예를 들면 페이스북 좋아요라고 보면됩니다)
8고래 분들을 보시면 ♥♥♥ 날린다
(단 주먹이 날아 올 수도 있으니 조심 ㅋ)

★★★★★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__________^ ☆☆☆☆☆

Sort:  

Hello hukyong74!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가즈아~~

가볼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앗

궁금했던게 포스팅이 됐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0.5mBTC에서 5mBTC가 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저도 지금 막 도전하는 입장이라 ㅎㅎㅎ
컴퓨터 회사컴 집컴 여러개에 프로그램 깔면 금방 채굴 될듯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리스팀합니다~ ^^재밋을것 같아요 봇팅하고 팔로잉합니다.

리스팀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 자주 소통해요 ~~

채굴하러 가즈아~ ㅎㅎ 열심히 하셔서 부자 되세요^^

채굴 열심히 하겠습니다 ㅋㅋ
스팀 채굴을 해야 하는데 스팀 채굴은 없네요
컴퓨터 놀리면 머합니까 ㅎㅎㅎ 돌리고 ~돌리고 ~~돌리고 ~~ㅎㅎㅎ

근데 님 포스팅 볼 때마다 느끼는건데
스팸 메일 같아 보입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별표나 링크들 때문에 더 그럴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른 분들도 링크 엄청 거시는데 저만 그리 보일까요??ㅎㅎㅎ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후후후 딸기청 ~~ ㅠㅠ 스팀.스달 폭락이 부른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오 나쁘지 않네요 집에서 돌아다니는 노트북으로 한번 채굴 시도 해 봐야겠습니다 ^^

다중 컴퓨터로 연결해서 채굴해도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어떤 분들은 이사이트 홈피 회사에 깔고 다운로드해서 회사컴에서 채굴 ㅋㅋㅋ
회사 컴이 그래도 성능이 좋으니 채굴도 좀 더 잘 나오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1904.94
ETH 2583.2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