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찻집 화가 story]-@zzoya-파블로를 사로 잡다.

in #kr7 years ago

파블로는 커피를 마시며 황진이와 떠들고 있고 쥔장은 앙리가 두고 간 화집을 보고 있는데 한 여인이 문을 밀고 들어왔다.

쪼야옐로.jpg

쥔장: 어서 오세요. 처음 오셨나봐요.^^ 밖에 비와요?

여: 아뇨. 이거 양산인데요?

쥔장: 이 겨울에 양산을?

여: 오늘의 패션컨셉이죠. 카페모카 주시겠어요?

쥔장: 운남커피 드세요. 선택의 여지가 없어요. 그 대신 위대한 화가를 소개해드릴까요? 파블로~?!

파블로: 안녕하슈! 위대한 화가 예정된 파블로라 하오.

여: 전 쪼야@zzoya라고 해요. 저도 그림을 그리죠.

파블로: 오호! 그림을 그리는 여성은 너무나 매력있죠! 황진이 미안! 난 이 분 쪼야님과 진지한 이야기 좀 나눠야겠어!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쪼야: 고양이가 절 좋아하죠. 그린거 있는데 보실래요?

쪼야고양이.jpg

파블로: 유후! 독창적이야! 노랑이 지배하는 세계에 보색인 검정이 가슴을 싸고 있어...이 치열한 대비!
그리고 100년은 앞선듯한 모오던한 필치! 황진이 이 그림 좀 보라구! 어때?

황진이: 그런가요? 그림이 좋은거야 이 여인이 맘에 든거야?

파블로: 둘 다! 완벽해!

황진이: 그런데 이 노랑여인 몸매는 풍만시러운데 발은 왜 이리 작대요? 이거 지탱하겠나?

쪼야: 파블로는 어떻게 봐요?

파블로: 쪼야님은 보고싶은 만큼 보고 느낌만큼 표현한거야. 하나만 더 보여주겠소?
저기 화첩에 끼어있는 맞아! 그 그림이 보고 싶어요!

쪼야옐로2.jpg

황진이: 얼굴은 주먹만 한데 머리칼은 왜 이리 큰겨?

파블로: 이 풍요로운 칼라의 잔치라니....오우~!!! 풍성한 둔부는 생육의 에너지를 상징하고 있다오. 그리고 머리칼의 홍조가 얼굴까지 번진 이 느낌이란....노랑색을 이토록 자유분방하게 쓴 화가는 고호 이후 처음이오! 쪼야! 제 아뜰리에에 초대해도 되겠소?

쪼야: 내 그림을 알아주니 고맙네요. 더 이야기하고 싶어요. 갈게요.

황진이: 비추! 거기 가면 다른 여자 누워 있을거에요. 불쌍한 올리비에...

Sort:  

와 :) 너무 재밌게 읽었어요 ㅎㅎ 쪼야님의 그림을 파헤쳐보는 시간이었네요'^^ 마지막 대사가ㅎㅎㄹㅎ

ㅎㅎㅎ 마지막 대사에 재밌어들 하더라구요. 남자들 입장에선 섬칫한 대산데...
다음에 준비된 분이 라나보에님이랍니다.^^

ㅎㅎㅎ거기가면 다른여자 누워있을거에요<=파씨영감님 사생활 한줄요약이네요
재밌게 보고갑니다 ㅎㅎ

ㅎㅎㅎ 즐겨주셔서 고마워요. 아 씬나 씬나!!!

재밌는 글 감사드리며 @홍보해

@고마워요 @사랑해요

스팀잇에 좋은 작가님들이 많이 계시는듯 합니다! 쪼야님의 작품도 틈틈히 보고있는데...이렇게 설명을 들으니 새롭게 느껴지네요! ㅎㅎ
그나저나 황진이가 삐친것 같은데... 괜찮을까요?

ㅎㅎ 황진이는 맷집이 있어서 괜찮을거에요. 독거님도 조만간 등장시키고 싶은 캐릭터에요. 괜찮죠? 아름다운 여성화가가 조만간 등장할건데...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어머낫~~이야기도 너무 재미있게 풀어놓으셨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사장님!!ㅋㅋㅋㅋㅋ 덕분에 파블로도 만나고 황진이도 만났네요^^

쪼야님 우정출연 넘 감사했어요. 이런 시도를 처음 해보는데 이거 재밌겠죠?

ㅎㅎㅎ네~ 재미있는 시도였던거 같아요^^ 앞으로의 포스팅도 기대됩니다!

오늘-라나보에님이 출연하셨답니다.^^

우와~ 어쩜 이렇게 재밌게 이야기를 풀어놓으세요?ㅎ
근데 실화인가요? 아님 실화 각색? ㅋ

이야기찻집은 시간이 뒤섞이고 공간이 통합되어 있죠. 그래서 과거인물과 지금 우리 스팀잇의 존재도 함께 이야기 나눈답니다. 수지님도 캐릭터로 우정출연 하고 싶으세요? 그러시면 제가 수지님의 아름다운 사진을 몇장 활용할지 몰라요.

"시간이 뒤섞이고 공간이 통합.." 이라고 하시니 뭔가 신비/신기한 느낌이에요+_+ 저도 출연시켜 주신다면 완전 좋아요^^ 사진은 얼마든지 활용하세요!

와...캐스팅 성공! 기대하세요.

[리뷰하고 보팅받자]이벤트 참가가 완료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소요님 ^^

ㅍㅎㅎㅎㅎㅎ
마지막에 빵터졌어요
저두 쪼야 그림들이 좋더라구요
저희 아이두 어제 보여줬더니
고양이초밥 따라 그린다며
용쓰고 있던 걸요~~ㅎㅎ

재밌게 잘 봤습니다.

푸근하고 편안하면서도 센스 튀죠? 아이들이 그림을? 아..그 장면 사진찍어서 올려주세요.^^

캬 ㅋㅋ특별출연 정말 특색있고 좋습니다!ㅋㅋ너무나도 재밌네요 ㅎㅎㅎ

사진은 제가 몇장 쓸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3.07
ETH 2456.9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