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본 그림 @ zzoya언니 그림 따라하기

in #kr-art7 years ago (edited)

@zzoya 언니의 그림을 보고

고양이 넘넘 귀엽다며 그려보고싶다고 한다.

아이가 본 쪼야 언니의 고양이들은

밥 위에서 행복에 겨워하는 그림이었나부다. ㅎㅎ

다 그리고는 급하게 사인을 만들어야 겠단다.

dy라고 ㅋㅋㅋ

나름 과정샷도

아이가본 @zzoya님의 그림입니다.

Sort:  

너무 예쁘게 잘 그렸네요.^^
저도 @zzoya님의 고양이 초밥 그림이 좋더라구요.ㅎㅎ

아..
울곰님과 저희딸 취향이 비슷한가부아요~ㅋㅋ

모방은 최고의 스승이다. 라는 말이 생각나네요.
육아 정말 잘 하시는 것 같아요. 행복하세요~!

앗. ㅎ ㅎ 감사해요~^^
평안한 주말보내세요

세상에 너무 귀엽네요!! 고양이들이 더 행복해보여요~~^^
꺅!! 이 그림 퍼갈래요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단 프로필로 쓰시라고 편집해 봤어요^^

re_dy.jpg

꺄~~악
선물받았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저도 어린왕자 원서의 삽화를 그려본 적이 있어요 :)
화이팅! 응원을 보냅니다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와~ 너무 귀엽네요! 따님이 저보다 잘그리십니다

ㅍㅎㅎㅎㅎㅎ

(저보다도 잘 그리는 건 비~밀)

입니다~!!

너무 잘 그렸네용. 쪼야님은 편집해서 주셨는데 저는 편집 없이 액자에 넣어 봤습니다.
1516445748_800.png
아이가 금손 입니다. ^^;;

오~~~
액자에도 넣을 수 있네요 ^^
감동이에요 ~~

누굴 닮았는지... 그림을.. 좋아해요.

옴마야 ㅋㅋㅋ 너무 잘그렸어요
대박ㅋㅋ

미술놀이 어릴 때부터하는 달콤파파 아드님도 곧 그림 그리기 시작하지않을까용???

오... 전 그림 잘 그리는 분들이 가장 부럽습니다~~ 가즈앗!!!

오늘도 가즈앗~~~!!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86.34
ETH 2448.82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