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게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서 말도 안나오네 ㅠㅠ 웃긴데 왜 이렇게 부끄럽죠 ㅋㅋㅋㅋㅋ
로봇으로 되살립시다 ㅋㅋㅋㅋ 아우 기침하다 눈물까지 나네요 ㅋㅋㅋ

거참... 좀 글좀 읽고 댓글을 달아요... ㅠㅠ;

5.별사진전문가(@sintai)님 처럼 살려내라.

이 방법인데... 사람들이 혁신적인걸 원한다잖아요..
두번쓰면 재미없음...
일단 번호 안달았으니 마야님은 무효~!! ㅋㅋㅋㅋ

평행세계 마아냐의 연기자로써의 체면을 살려주기 위해 전 개입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요.. 동일표 30표 안넘으면 내맘대로 갈꺼니까 ㅋㅋㅋㅋ

주연급은 묘하게 다시 살아나더라구요

투표를 안하신거맞죠?? ㅋㅋㅋㅋ

족장님??!!!!

대문 지금 마쳤는데 지금당장 필요해요?


이왕이믄 혁신적인 방법으로 부활을 시켜야 재미지지 안을까요 최소한 로보캅 수준으로다가 ㅋㅋㅋ

4번

로보캅... ㅠㅠ;

이럴수가....

썼쓔 방금 ㅎㅎㅎ

4번에 한표 행사해봅니다. 투표권은 소중하니까요 ㅋㅋㅋㅋ

작가가 대머리 되시길 바라는듯... ㅠㅠ;

일단 3표네요... 아직 한참 멀었네요 ㅋㅋㅋㅋ

  1. 그냥 독자들의 말을 무시하고 그냥 죽은채로 간다.

가즈아~!!! ㅋㅋㅋㅋ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You have earned 5.1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3
Server time: 22:18:50
Account Level: 1
Total XP: 172.41/200.00
Total Photos: 24
Total comments: 9
Total contest wins: 1
And have also received a 0.09 percent upvote.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Daily Steem Statistics: @dailysteemreport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대세가 4번인가보네요.
그럼 저도 4번에;;

헐...
그냥 출근하시지.. 굳이 들리셔서...

일단 4표... ㅠㅠ;

족장님 소설 재미를 위해서 ㅎㅎ

어떻게 살리실지 기대해봅니다~!

죽을 4자를 좋아하시는군요....

아부다비 저항군 수뇌부 리얼써니님....

제가 알 바 아니니 혁신적인 방법으로 살려내시길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매정한 사람 ㅠㅠ;

동일표 30표를 얻기 힘들건데 ㅋㅋㅋ

저도 4 갑니다

나의 한표는 소중하니까.

4

어쩐데요... 30표 얻을라면 아직 한참멀었네 ㅋㅋㅋ

5표 ㅋㅋㅋ

아뉘 싸람들이 다 어디간거죠? -_-;;

매번 말씀 하시던 저항군 다 어디갔음.. ㅋㅋㅋㅋㅋㅋ

25표를 어디서 얻나??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54.46
ETH 3319.59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