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넘! 재밌어서 읽다보니 웃다보니 끝이던군요. 스팀잇에서 이렇게 스릴넘치고 위트있는 글은 첨이에요 ㅎ 요청합니다.소설도 써주세요. 사진과 함께 이어지는 스릴러 연재 시리즈. 댓글 인터렉션을 통해 담날 줄거리가 정해지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아.... 이제 저항군에게 도망을 가려다가.... 소설 요청까지 받는....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소설을..... ㅠㅠ;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ajlight님. 최고에요. 족장님은 사진으로 소설 써주세욬ㅋㅋㅋㅋ

그러지요... 시즌2 시작했으니 읽어보세요~!!

아 제목보고 허걱 하고 놀래서 왔더니 ^^

휴~ 하고 안심하셨겠네요 ^^*

제목에 한번 낚이고 내용에 한번더 낚이고 ㅎㅎ 저항군이 되어볼까 생각이 드는군요

아... 이글이 저항군 모집 글이 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ㅠㅠ;

아부다비 저항군 지부장과 코리아 저항군 지부장님들이 환영해주실듯 합니다.. ㅠㅠ;

좋은 시리즈 잘읽고 있습니다.
저는 저항군... 까지는 아니고.
사상이 건전하지못한 시민 정도...
관심과 미세먼지 보팅으로 함께하겠습니다.

일단 신분 세탁을 하실려고 하시는군요...
제가 알기로는 아부다비 저항군 지부장편에 계신걸로 알고 있는데...음..

조만간에 쓰고 계신 곰탈?? 멍멍이탈?? 벗겨드리겠습니다..
근데 뭐쓰고 나팔을 불고 계신거지??

전 단지 그분이 저항군인줄 모르고 보팅을...ㅎㅎ
아 곰의 탈이 맞습니다. ㅎㅎ

필히 곰탈을 벗겨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족장님이 드디어 저항군에게 승리를 하셨군요.
매번 재미있게 읽고 있었는데 이제 끝이군요.
시즌2로 얼른 돌아오세요~!

저는 인물,음식,풍경사진을 잘 찍고 싶습니다ㅎ

수일간에 시즌2 복귀 하지 싶습니다.

인물, 음식, 풍경..... @feelsogood 님은 욕심쟁이 우후후~!!!

저도 인물, 풍경, 음식 사진 다 잘 찍고 싶어요.
여행 후기를 포스팅 하려니 맘에 드는 풍경사진이, 먹스팀을 하려니 맘에드는 음식 사진이 없네요.
그리고 곧 어머니랑 여행 가는데 사진 잘 찍어드리고 싶습니다. 😀

DSC03070433.jpg

이런 사진을 찍으시고도 멀 더 잘찍고 싶으신지....

아부다비 저항군 지부장님은 욕심쟁이 우후후~!!
이제 하산을 추천 드립니다.

ㅋㅋㅋㅋ 그럼 야경만 안 바랄께요. 저녁에 어두운 불빛 아래에서 찍는 음식. 낮에 찍는 인물 사진이요.

아직 하산 하셔서 집에 안가셨어요???

뭔가 찜찜함ㅋ

시작도 하기전에 욕심만 많은지라 다 잘찍고 십습니다 ㅎㅎㅎ

고맙습니다.

저항군의 자금책이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ㅠㅠ;

낚고...낚고...또 낚고...아~ 낚이기 싫은데... 전문 낚시꾼같으심 ㅋㅋㅋ

제가 물고기는 못낚아도....

캡짱님은 잘낚지요 ㅋㅋㅋㅋ

파닥~파닥~~~

저녁에 파닭에 소주나 한잔 해야겠습니다 ㅋㅋㅋㅋ

제가 닭은 안좋아해서....

아무튼 더 낚아....1000명을 만들어 볼까 싶네요..

마치는 글을 보고 공부 시작하러 갑니다. ^^
종이모형 사진 잘 찍고 싶어요~

네~ ^^*

시즌 2는 조만간에 시작합니다 ^^*

ㅋㅋㅋㅋ 포스팅이 너무 재밌어서 사진포스팅도 보고왔습니다 ㅋㅋ
저도 저항군에 껴야할것같은데요 ㅋㅋㅋ

아.... 이글은... 저항군 모집글이 아닌데......
아무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항군 모집은....
외국 지부장은 : @realsunny 님 / 한국지부장님은 : @sintai 님이십니다..
저의 적이기도 하구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