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잉메세지

내 기억엔 댓글에 아무도 평행세계의 나를 죽이라고 한 사람은 없었다....이것은 개인적인 원한...

자.. 그럼 투표를 해봅시다..

이글을 읽은 분들은 댓글로 투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아냐(@maanya)죽어야한다. 1번 , 마아냐(@maanya)죽으면 안된다. 2번

투표를 안해주시면 마아냐(@maanya)님은 죽는걸로...

3번 다음 편에 족장님이 죽는다.

땡~! 일단 1번과 2번으로 해봅시다.

과연 죽을것인가 살것인가...

왜 오지 말라고 하셨는지... 바로 눈치 ㅋㅋㅋ
당근 2번!!! 마아냐님을 살려내달라구욧!!!ㅋㅋ

아니.. 목이 뿌려져 죽었는데.. 어떻게 살려요... ㅠㅠ;

본드로 붙여서.....아니면 킹스맨에 나오는 그런 거라도... 머리에 총 맞아도 다시 살던데요.-ㅁ- ㅋㅋㅋ

아...그렇게 살리면... 뱀파이어보다 더 대단한 인물이 되는데... ㅠㅠ

2번. 마아냐가 죽으면 스패미네이터가 활개칠듯요

그건 씽키님이 막으실듯...
그나저나 플랑케슈타인으로 살려야하나 ㅠㅠ

캠핑장 사장 호돌박 ㅋㅋㅋ 현실과 씽크로율이 ㄷ ㄷ ㄷ
글에서나마 미모의 여성으로 그려져 여한이 없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그런데 제가... 마아냐님을....-ㅁ-
곧 점 찍고 살아나시겠...죠?....

저번에도 별사진작가 죽였을때 살려내라고 하셨지요??
점찍고 살려내라고 ㅠㅠ;

아.... 이 사방에 피가 흥건한 이 소설의 끝은 대체 어디란 말인가요!!
족장님의 측근이 될것만 같았던 마아냐 님은 3일 간의 달리기 끝에 드디어 이슬로 사라지고..
하나씩 하나씩 제거되어가고 있으니 ㅠㅠ

족장님 이웃분들이 다 나오시려면... 아직도 끝나려면 멀었겠죠? ㅋㅋ
여름에 연재해 주셨더라면 등골이 시원하고 좋았을텐데 그 점이 약간(?)아쉽습니다 ㅋㅋ

여름까지 가면 되죠 ㅎㅎ
멀 걱정하세요 ㅋㅋㅋ
여름엔 정말 시원하게 해드리죠 ㅋㅋ

한여름밤에 너의 뒤에 내가 지켜보고 있을것이야...

나는 네가 지난 여름에 한 일을 알고 있다....

무시무시한 여름이 예상되는군요 -_-;;
그때까지 살아있지는 않을거 같아 다행입니다 ㅋㅋㅋ

여름전에 죽여야겠다 ㅋㅋ

새... 생각보다 오래 살려두려고 하셨던 거였군요!
저는 복수를 마치면 다음차례정도? 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요 ㅋㅋㅋㅋㅋ

일단 아무생각을 안합니다 ㅠㅠ
그날 그날 소설을 쓰는거라...
댓글에서 죽이라고 하면 죽이고..
살리라고 하면 살리는데...

전 독자들의 말을 잘듣는 작가 ㅋㅋ

헉.... 당연히 큰 그림을 그리고 시작하신거라 생각했는데...
등장인물이 이렇게 많은데 헛갈리지도 않으시나봐요.
대단하신....@_@

큰그림이라...
그날 그날 댓글이나 전편 댓글을 보고 소설을...
별사진작가 죽였다가... 원성이 얼마나 높아..
다음날 막바로 살렸지요 ㅠㅠ

ㅋㅋㅋㅋ이거 주인공 마아냐님 맞습니까?
한화마다 진행도가 엄청나서 따라갈수가 없구만유~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연재를 놓치면 따라가기 힘듭니다 ㅋㅋㅋ

갔지만....? 뭔가 족장님의 계략이?

아님 정녕 애도의 뜻으로 마아냐님 의 포스팅홍보로 끝을 맺는것인가두둥!

ㅎㅎㅎ

애도의 뜻이지요..
한 3일 줄기차게 달리기만 한 그녀를 푹 쉬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ㅋㅋ

마아냐님은 고정 출연 아니였나요?

고정은 없지요 ㅋㅋㅋ어차피 다 죽을건데..
좀 미리죽어도 ㅋㅋㅋㅋㅋ

마야님이 죽는게 당연하다면 위에 댓글에 투표를 부탁드립니다 ㅋㅋㅋ

여주인공격인 마야나 님마저 죽음으로..
앞으로 스토리는 어찌 진행될지 궁금하네요.

묵념...
일단 보내긴 보냈는데...
다음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ㅠㅠ

쏭블리님의 걸크러쉬! 뿜뿜!!! ㅋㅋㅋ

  • 쏭블리(@songvely)는 그녀의 목을 꺽어 버렸다.

이제 미미님의 정체도 나올듯합니다 ㅋㅋ

제발 전 살려주세요. ㅋㅋㅋ

싫어요 ㅋㅋㅋ

으하하 너무 재미있습니다.!
저도 출연시켜주세요 ㅎㅎ 어딘가에서 셀프인터리어를 하면서 출석체크를 하는 1인으로 부탁드립니다. ㅎㅎ

꼭 출연 시켜드리죠 ㅎㅎㅎ

전 이렇게 히어로에서 악역으로... 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이렇게 된거 악역계의 히스레저가 되겠어요!!

히어로들은 너무 좋은 역을 많이 했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악역계의 대부가 되어보심이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