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10편 (드디어 마아냐(@maanya) 죽다. )

in #kr6 years ago

다잉메세지

내 기억엔 댓글에 아무도 평행세계의 나를 죽이라고 한 사람은 없었다....이것은 개인적인 원한...

Sort:  

자.. 그럼 투표를 해봅시다..

이글을 읽은 분들은 댓글로 투표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마아냐(@maanya)죽어야한다. 1번 , 마아냐(@maanya)죽으면 안된다. 2번

투표를 안해주시면 마아냐(@maanya)님은 죽는걸로...

3번 다음 편에 족장님이 죽는다.

땡~! 일단 1번과 2번으로 해봅시다.

과연 죽을것인가 살것인가...

왜 오지 말라고 하셨는지... 바로 눈치 ㅋㅋㅋ
당근 2번!!! 마아냐님을 살려내달라구욧!!!ㅋㅋ

아니.. 목이 뿌려져 죽었는데.. 어떻게 살려요... ㅠㅠ;

본드로 붙여서.....아니면 킹스맨에 나오는 그런 거라도... 머리에 총 맞아도 다시 살던데요.-ㅁ- ㅋㅋㅋ

아...그렇게 살리면... 뱀파이어보다 더 대단한 인물이 되는데... ㅠㅠ

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프랑켄슈타인?!
아아아 안되요. 아름다운 마아냐님이 프랑켄슈타인이 되면 ㅠㅠ

2번. 마아냐가 죽으면 스패미네이터가 활개칠듯요

그건 씽키님이 막으실듯...
그나저나 플랑케슈타인으로 살려야하나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