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헐...............................................
족장님 ㅠㅠ
무한대 무한대...............
감덩입니다 ㅠㅠ 흐규흐규
시도해보고 안되면 다시 질문을;;;;;;;ㅎㅎ;;

시도를 하시면 됩니다.. 아마 될껍니다... 되야 합니다... ㅠㅠ;

소설 쓰면서 촬영기법까지 알려주시고 족장님 바쁘시네요

전 되돌아가서 읽어봐도 하반신 그림 이해가 안 되네요.
가능하시면 무릎을 '탁' 치며 이해할 수 있게 설명도 부탁드려요 ㅎ

내일 씽키님이 전용기를 타고 런던으로 갑니다.
거기서 무릎을 '탁' 치는 이야기를 들으실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새로 만들 이름이 문제네요

새로만들 이름이야... 저번에 써놨죠 ㅎㅎㅎ
마신봇 ㅋㅋ

ㅋㅋㅋㅋㅋ 출연료는 0.005 인가요?

에이.. 그래도 작가는 양심이 있습니다....
위에는 여자.. 밑에는 남자인데..
어찌... 0.01씩 줘야죠.... 나누어서주면 소송들어오지 싶습니다 ㅋㅋㅋㅋ

그림까지.. ㅋㅋ
움짤이 살짝 민망합니다. 노홍철이 춤추는 느낌이랄까..^^;;

어찌 그렇게 제맘을 쏙 알아주시는지 ㅋㅋㅋ

와우, 사진과 소설의 결합이라니! 그간 시리즈를 놓치고 있었네요.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꼭 정주행 하시길 바랍니다. 역주행 위험해요~ ^^*

음? 이제 교육소설로 가는겁니까 족장님?!ㅋㅋㅋㅋ
16편이 지나고 나서 드러난 주제!!!ㅋㅋㅋㅋ

근데 정말 못 그리시긴 하네요(메롱)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 예술 잘~보고 갑니다 :D

거북님.. 또 불판에 올라가실래요?

혼자안갑니다!!!! 발목 잡고갈거야!!!! 이거놔

오늘은 런던으로 갑시다.... 잘 구워드릴게..

ㅎㅎㅎㅎㅎㅎ
무릎탁 고치고 나서 꽃을 달았어야 하는데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지켜줘야죠.... ㅋㅋㅋㅋ

저 예시는 정말.... ㅋㅋㅋㅋㅋㅋ
저는 출연준비 완료입니다. 스탠바이 중-!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분장과 소품 준비 잘해주시고요 ㅋㅋ

그림 오우야.... 매력적이네요 ㅋㅋㅋ 적절한 예시

여름님 이런거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

야릇한 사진과 적절한 비유에 빵~터지고 갑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이런거 좋아하시는구나 ㅋㅋㅋㅋ

아..조심한다고 했는데..또 들켰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야..양파..

까면깔수록 자꾸나와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6683.89
ETH 3311.0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