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허걱... 옛날엔 쌍동이중 하나를 죽였다니 정말 무섭네요 ㄷㄷ
냐옹이 @simtole가 변죽을 울려주니 재미나고.. 옛날 이야긴 언제나 재밌어요 ㅋㅋ(곧 어떻게 될지도 모르면서 한가롭네요 정말 ㅠㅠ)

그나저나 이렇게 출연료는 꼬박꼬박 입금하시면서... 이벤트 송금을 되돌려 보내시다니.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 족장님 흑흑흑 ㅠㅠㅠㅠㅠ

저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없어도 됩니다.
그걸로 미약하지만 파워업을 하시고 칼을 갈아요~!! 복수의 칼을... ㅋㅋㅋ

ㅋㅋ 넹넹!! 곧 다가올 복수의 날을 위해서 칼을 드르륵드르륵 갈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물론 당연히 족장님이 어려움에 처하신다면... 글을 계속 올리실 수 있도록 최대한 저항군을 긁어모아 활동을 전개해야죠!! 그거야 저항군이라면 당연한 자세와 태도 아니겠습니까!!! ~_~

아니... 그 저항군은 안 모으셔도 됩니다.... ㄷ ㄷ ㄷ ㄷ

원래.. 저항군이... 족장님의 지속적인 포스팅을 지원하기 위한 세력인데요...... 후다닥~!!!!

그니까... 그 저항군 안모아도 돼요..
일부러 세력을 흔들기위해 소설을 썼는데...
멀 모아요 ㅠㅠ;

현실이었다면 선거법 위반으로 잡혀가겠지만 스팀잇에선 그러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우린 투명한 선거를 합니다.
그래서 비밀 투표라는게 없습니다.
나-@hodolbak-에게 투표를 하십시요.

@hodolbak 님이 전해달래요 ㅋㅋㅋ

며칠 못본거 몰아 읽었어요 ㅋㅋㅋㅋ 이거 스케일이 점점 커져서
한컷으로 죽은게 좀 억울하네요... 엑스트라 ㅠㅠ

훅~ 죽이지말고 고통을 오래오래 주면서 죽여달라고 하셔서....

가끔 qna 식구들 나올때 출연하실겁니다 ㅋㅋㅋㅋㅋ

오래오래 고통받는 조연급을 말씀드린건데 (소곤소곤)

이미 죽었으니 뭐....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작가가 센스가 없어서 큰일입니다..
조연급 생각을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

뭐 죽은 사람도 살리는 마당에.. 못살릴 이유가....
가만보자.... 여름님이 펑~ 하고 터져서 사진으로 나왔으니.... 흠냥...

아산 본거지 이야기도 나왔네요 ㅎ
소설 스케일이 점점 ㅎㅎ

곧.. 전세계로 뻗어나가야죠 ㅋㅋㅋ

크흡 ㅠㅠ 제 나이를 밝히려하다니요 ㅠㅠ
여자에게 실례입니다 ㅠㅠ 족장님 ㅠㅠ

밝힌건 아닌데요..
추론을 할수 있다는거지... ㅋㅋㅋ

오..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는 않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천년은 산줄..

1907년 8월 17일 오픈 한
'천연당'으로 석정동(現 서울 중구 소공동)에 위치해 있었다고 사람들은 알고 있지만..
원래는 더 오래전부터 비밀리에 운영 되던 사진관이 있었지.

더 오래된.... 연대를 알수 없는...
5천년 역사속에 어느시대인지 가늠이 안되는.....

천연당이 1907년이니..
연도에서 추측건데.... 최소.. 111살은 사셨다는 말씀입니다.여왕님..

최초로 인화된 사진은 조제프 니세포어 니엡스가 루이 다게레와 공동 제작한 사진기를 이용하여 1826년 촬영한 것이다.

1826년에 20살 정도라고 치면 이제 한 210살 정도 됐겠네요 ㅋㅋㅋ

과연 그럴까요??? ㅋㅋㅋㅋ
그걸 뒤엎을건데 ㅋㅋㅋㅋㅋㅋㅋ
프랑스 장교와 풍경화가가 만들어낸 사진기보다 더 오래된 사진기가 있었다~ 이런식으로.. ㅋㅋㅋㅋ

어찌 조금이라도 나이를 줄일려고 그러시나요~ 여왕님 ㅋㅋㅋㅋ

분명히 글을 읽었는데 마지막 @hodolbak님께 투며를 하면
0.1스달을 받을 수 있다는것만 기억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이 얼마나 공정한? 투표인가요. ㅋㅋㅋㅋ

글쵸~ 엄청나게 공정한 투표~!!! ㅎㅎ

점점 인물들에 입체적인 배경이 생기는군요 ㅎㅎ 흥미진진

이제 슬슬 몸푸셔야죠 ㅎㅎㅎ
출연 하셔야 하니 ㅋ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

전이미 곰님투표 했는데 또 않해도 되죠 ㅋㅋ
그나저나 쌍둥이 자매분들 왠지 무서워 질라하네요 붉은 달의 기운이 슬슬 몰려오는듯한 이서늘한기분 앗 담편도 있지 ㅋㅋ

너무 몰입하신거 아녀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7.29
ETH 3164.8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