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 소설]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15편 (여왕 그리고 족장)

in #kr6 years ago

허걱... 옛날엔 쌍동이중 하나를 죽였다니 정말 무섭네요 ㄷㄷ
냐옹이 @simtole가 변죽을 울려주니 재미나고.. 옛날 이야긴 언제나 재밌어요 ㅋㅋ(곧 어떻게 될지도 모르면서 한가롭네요 정말 ㅠㅠ)

그나저나 이렇게 출연료는 꼬박꼬박 입금하시면서... 이벤트 송금을 되돌려 보내시다니. 너무하시는거 아닙니까 족장님 흑흑흑 ㅠㅠㅠㅠㅠ

Sort:  

저야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니 없어도 됩니다.
그걸로 미약하지만 파워업을 하시고 칼을 갈아요~!! 복수의 칼을... ㅋㅋㅋ

ㅋㅋ 넹넹!! 곧 다가올 복수의 날을 위해서 칼을 드르륵드르륵 갈고 있겠습니다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물론 당연히 족장님이 어려움에 처하신다면... 글을 계속 올리실 수 있도록 최대한 저항군을 긁어모아 활동을 전개해야죠!! 그거야 저항군이라면 당연한 자세와 태도 아니겠습니까!!! ~_~

아니... 그 저항군은 안 모으셔도 됩니다.... ㄷ ㄷ ㄷ ㄷ

원래.. 저항군이... 족장님의 지속적인 포스팅을 지원하기 위한 세력인데요...... 후다닥~!!!!

그니까... 그 저항군 안모아도 돼요..
일부러 세력을 흔들기위해 소설을 썼는데...
멀 모아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