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크린샷 2018-03-30 오후 7.07.54.png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6편 출연료 지급 했습니다.
출연해주신 출연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안되겠다 재미를 위해서 저에게 투표하시는 분들 0.1스달씩 쏩니다.
출연료 보다 높습니다^^ ㅋㅋㅋ

보팅으로 위로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이러다가 곰(@asbear)님을 경매 붙여야할듯 한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이렇게 쓸데없이 엄청나게 분량을 차지할 수 있구나
기쁘면서 슬프다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뭐.. 좋으면서... 그냥 불위에만 올라가도 출연 분량 나오는데요..
이러다가 주인공보다 더 많이 출연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쓸모있게 등장해주세여...
전 양보다 질이거든요 (흥)

얼마나 더 쓸모 있을려고요....

회원들을 위해 몸소 불위에 뛰어든 바다거북~ 얼마나 좋아요~!!

2번 한 표요. 갑을 관계도 한 번 바뀌어 봐야..^^
그런데, @asbwsr 가 아니고 @asbear 아닌가요? 오타인 듯 싶어요.

아.. 오타군요 박사님.. 고칠게요 ㅋㅋ

2번 1표

부계정인가 했습니다. ㅋㅋ

이제 하두 부계정을 들쑤셨더니 오해를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자판을 바꾸었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ㅋㅋㅋ

2번에 한 표 던집니다.

출연료 지급까지 하시고 본격 제작하시는군요 ㅎ

출연료 지급을 해야지만 곰님이 낚이지 싶습니다 ㅋ

2번 2표

보기가 없었다면 캠핑장 취업을 장려하려 했으나 보기에 3번이 있으므로 신입사원 받즈아!!

역시 군단장님은 욕심도 많으셔~ ㅎㅎㅎㅎ
그많은 어벤져스를 이끄시면서 ㅋㅋㅋ

3번 1표

음.. @hodolbak님이 고생하고 계시긴 한데
갑을관계를 바꾸면 엄청 재미날거 같은데....
문제는 @allpass님한테 직원이 생기면 저를 갖은 방법으로 더욱더 괴롭히실거 같아서.... 고민스럽네요 ㅠㅠ

@asbear님이 잔인한 분은 아니실테지만 그래도 어차피 족장님 맘대로니까 ㅋㅋㅋㅋ

그냥 1번으로 하겠슴당 ㅋㅋ

1번 2표.

역시 호돌박(@hodolbak)님이 해주는 거북보쌈을 드시고 싶으신가보네요 ㅋㅋ

저도 1번이용 ㅋㅋ

오~ 언니는 2번했던데...

1번 3표

2번이요.
출연료만 가지도 잘 될지 모르겠네요. 잘 되서 인센티브까지 받으시길...

2번 4표...

인센티브에서 빵 터집니다 ㅋㅋㅋ

술좋아하시는 분이면 4번!! 저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단호박이심. 그럼 2번

2번 3표

제가 좀 달달 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59533.42
ETH 1558.3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