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그래퍼 뱀파이어 6편 출연료 지급 했습니다. 출연해주신 출연진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안되겠다 재미를 위해서 저에게 투표하시는 분들 0.1스달씩 쏩니다. 출연료 보다 높습니다^^ ㅋㅋㅋ
보팅으로 위로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이러다가 곰(@asbear)님을 경매 붙여야할듯 한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이렇게 쓸데없이 엄청나게 분량을 차지할 수 있구나 기쁘면서 슬프다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뭐.. 좋으면서... 그냥 불위에만 올라가도 출연 분량 나오는데요.. 이러다가 주인공보다 더 많이 출연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쓸모있게 등장해주세여... 전 양보다 질이거든요 (흥)
얼마나 더 쓸모 있을려고요....
회원들을 위해 몸소 불위에 뛰어든 바다거북~ 얼마나 좋아요~!!
2번 한 표요. 갑을 관계도 한 번 바뀌어 봐야..^^ 그런데, @asbwsr 가 아니고 @asbear 아닌가요? 오타인 듯 싶어요.
아.. 오타군요 박사님.. 고칠게요 ㅋㅋ
2번 1표
부계정인가 했습니다. ㅋㅋ
이제 하두 부계정을 들쑤셨더니 오해를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자판을 바꾸었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ㅋㅋㅋ
2번에 한 표 던집니다.
출연료 지급까지 하시고 본격 제작하시는군요 ㅎ
출연료 지급을 해야지만 곰님이 낚이지 싶습니다 ㅋ
2번 2표
보기가 없었다면 캠핑장 취업을 장려하려 했으나 보기에 3번이 있으므로 신입사원 받즈아!!
역시 군단장님은 욕심도 많으셔~ ㅎㅎㅎㅎ 그많은 어벤져스를 이끄시면서 ㅋㅋㅋ
3번 1표
음.. @hodolbak님이 고생하고 계시긴 한데 갑을관계를 바꾸면 엄청 재미날거 같은데.... 문제는 @allpass님한테 직원이 생기면 저를 갖은 방법으로 더욱더 괴롭히실거 같아서.... 고민스럽네요 ㅠㅠ
@asbear님이 잔인한 분은 아니실테지만 그래도 어차피 족장님 맘대로니까 ㅋㅋㅋㅋ
그냥 1번으로 하겠슴당 ㅋㅋ
1번 2표.
역시 호돌박(@hodolbak)님이 해주는 거북보쌈을 드시고 싶으신가보네요 ㅋㅋ
저도 1번이용 ㅋㅋ
오~ 언니는 2번했던데...
1번 3표
2번이요. 출연료만 가지도 잘 될지 모르겠네요. 잘 되서 인센티브까지 받으시길...
2번 4표...
인센티브에서 빵 터집니다 ㅋㅋㅋ
술좋아하시는 분이면 4번!! 저요 ㅋㅋㅋㅋㅋ
무효표...
ㅋㅋㅋㅋ 단호박이심. 그럼 2번
2번 3표
제가 좀 달달 하죠~ ^^*
안되겠다 재미를 위해서 저에게 투표하시는 분들 0.1스달씩 쏩니다.
출연료 보다 높습니다^^ ㅋㅋㅋ
보팅으로 위로 올리겠습니다.
그런데 이러다가 곰(@asbear)님을 경매 붙여야할듯 한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이렇게 쓸데없이 엄청나게 분량을 차지할 수 있구나
기쁘면서 슬프다ㅋㅋㅋㅋㅋ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뭐.. 좋으면서... 그냥 불위에만 올라가도 출연 분량 나오는데요..
이러다가 주인공보다 더 많이 출연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ㅋㅋㅋㅋ쓸모있게 등장해주세여...
전 양보다 질이거든요 (흥)
얼마나 더 쓸모 있을려고요....
2번 한 표요. 갑을 관계도 한 번 바뀌어 봐야..^^
그런데, @asbwsr 가 아니고 @asbear 아닌가요? 오타인 듯 싶어요.
아.. 오타군요 박사님.. 고칠게요 ㅋㅋ
2번 1표
부계정인가 했습니다. ㅋㅋ
이제 하두 부계정을 들쑤셨더니 오해를 하셨군요 ㅋㅋㅋㅋㅋ
자판을 바꾸었는데.. 익숙하지 않아서 ㅋㅋㅋ
2번에 한 표 던집니다.
출연료 지급을 해야지만 곰님이 낚이지 싶습니다 ㅋ
보기가 없었다면 캠핑장 취업을 장려하려 했으나 보기에 3번이 있으므로 신입사원 받즈아!!
역시 군단장님은 욕심도 많으셔~ ㅎㅎㅎㅎ
그많은 어벤져스를 이끄시면서 ㅋㅋㅋ
음.. @hodolbak님이 고생하고 계시긴 한데
갑을관계를 바꾸면 엄청 재미날거 같은데....
문제는 @allpass님한테 직원이 생기면 저를 갖은 방법으로 더욱더 괴롭히실거 같아서.... 고민스럽네요 ㅠㅠ
@asbear님이 잔인한 분은 아니실테지만 그래도 어차피 족장님 맘대로니까 ㅋㅋㅋㅋ
그냥 1번으로 하겠슴당 ㅋㅋ
1번 2표.
역시 호돌박(@hodolbak)님이 해주는 거북보쌈을 드시고 싶으신가보네요 ㅋㅋ
저도 1번이용 ㅋㅋ
오~ 언니는 2번했던데...
2번이요.
출연료만 가지도 잘 될지 모르겠네요. 잘 되서 인센티브까지 받으시길...
2번 4표...
술좋아하시는 분이면 4번!! 저요 ㅋㅋㅋㅋㅋ
무효표...
ㅋㅋㅋㅋ 단호박이심. 그럼 2번
2번 3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