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 작가 입성! 새로운 도전 시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입니다^^ 오늘은 그간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가장 보람찬 하루인 것 같습니다. 기대 없이 신청한 브런치 작가 활동이 한번에 붙었더군요!




사실 브런치라는 앱을 전혀 몰랐습니다. 최근 @vimva님의 포스팅을 통해서 우연히 알게됬죠. 처음에는 스팀잇 활동만으로도 만족했지만 글이 하나 둘 쌓이고 내 글을 좀 더 다른 곳에도 써보는 게 어떨까? 라는 생각을 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민 없이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나름 작가라는 호칭을 주는 만큼 합격하기 위해서는 거쳐야할 과정이 있었습니다. 간략한 자기소개와 지금까지의 활동 내역, 몇 개의 글을 보내서 심의를 거쳐야했죠. 신청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알아보니까 떨어지는 사람도 많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덕분에 기대는 전혀 안했죠. 책을 발행한 것도 아니고.. 블로그 활동 시작한지도 별로 안됐고.. 저를 드러낼 글들이 많지 안았으니까요. 그래도 신청안하면 후회할 것 같아서 지금까지 쓴 글 중에서 가장 애정있는 글 성공하는 음식점, 손님은 사소함에 감동한다유명한 도시와 아름다운 도시, 그 미묘한 차이 이 두 글을 보냈습니다.


기대를 안 해도 사람 마음이라는 것이 신경 쓰일 수밖에 없더군요. 5일안에 통보해준다는데 매시간마다 메일 확인을 했던 것 같습니다 ㅋㅋ. 그런데...! 하루 만에 합격메시지가 왔죠!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가장 보람찬 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긴 해도 작가라는 호칭을 얻었다는 것이 참 설렜죠. 제가 쓴 글이 인정받았다는 것이 무엇보다 기뻤습니다. 이번 3월에 스팀잇을 시작하고 글쓰기에 푹 빠져서 중간고사를 말아먹었는데, 이번에도 불안한 직감이 확 오는군요 ㅋㅋ. 주말부터 글을 올릴 예정이라 정말 바빠질 듯합니다.





혹시나 브런치에서 활동하시는 분 있으면 함께 소통하시죠^^

Sort:  

작가 데뷔 축하드립니다!ㅎㅎ
c.p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손티비 구독눌렀습니다 ㅎㅎ

"작가님", 축하드립니다. 성공하는 음식점 글은 정말 좋은 글이었어요 - 브런치의 기준을 잘 모르기는 하나 합격이 당연해 보입니다.

크.. 글쓰기에 내공이 높으신 글로리님이 그리 말씀해주시니 기분이 더욱 좋군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작가님!! @.@ 이제 브런치까지 진출!! 거기는 다 책 출간한 분들만 글쓰는곳인줄알았는데 대단하세요!! 이러다 책 출간...?@.@

와.. 상상만해도 너무 즐겁습니다 ㅋㅋㅋ 그렇게만 되면 그날이 제 인생 최고의 날이 되지않을까하네요 ㅎㅎ

정말 작가님이 되셨군요 ㅎㅎㅎ 더 바빠지시겠어요
축하드립니다

크.. 감사합니다 스윗파파님!

크 거기서도 멋진 글 쓰시길ㅎㅎ

감사합니다 크스크님! 빨리 제대하세요!!

바쁜게 좋은거지요!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오 작가님 글 기대가 됩니다. 브런치라는 것도 있군요.

네네 저도 몰랐었는데 카카오에서 만든 사이트더군요..!

브런치 작가되신 것 축하드립니다.
좋은 글 많이 쓰실거 같아요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봐야겠습니당

축하드려요. 저도 첫번째 글 읽었던게 기억에 남네요.^^;

저도 그때 댓글다신 내용이 기억에 남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전 될줄 알았다구요! 브런치로 가신다고 스티밋에 소홀하시면 아니아니아니되오!
16 (1).gif

당연하죠 ㅎㅎ! 아주 고퀼의 영상입니다 흐뭇

캬~! 마이님 움짤 완전 좋앙~!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38.11
ETH 2384.7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