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소망 릴레이] 행복을 나누고, 맛난걸 먹고싶어요!

in #kr6 years ago

2018년 소망 릴레이!

@dnr1016님이 이어주신 소망 릴레이 이어가보겠습니다!


1. 건강하길

image.png

자신이나 주변에 소중한분들이 건강이 안좋은 일을 겪어보면
나와 소중한 사람들이 건강한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게 됩니다.
2018년 내가 알고 있었던 소중한 사람들, 그리고 올해 맺게될 소중한
인연들 모두 건강하길 바랍니다.

일이 잘 풀리지 않으면 다음을 기약하면 되지만,
잃은 건강 앞에 다음은 없으니까요.


2. 맛 있는 것을 많이 먹을 수 있길

image.png

여러분의 유년기는 어떠셨나요?

제 유년기는 행복했지만 경제적으로 부유하지는 않았습니다.
한두 달에 한 번정도 사먹는 치킨이 그렇게 맛있을 수 없었지요.

자전거를 타다 넘어져서 팔이 부러진 적이 있었습니다.
당시엔 보호구를 착용하는 문화도 없었으니 다칠 수 밖에요.
아픈 팔로 자전거를 끌고 왔는데,
어머니께서 치킨을 시켜놨으니 먹으라고 하셨습니다.
병원을 가면 치킨을 못 먹을 것 같아 꾹 참고 먹고, 다음날 병원에 갔었지요.

위와 같은 일이 있을 정도니, 한이 맺힐 수 밖에요.
그래서 우리집은 엥겔지수가 높습니다.
저축하고 남은 소득의 대부분을 먹는 데 소비합니다.
처음 용돈으로 코인을 시작한 것도 맛난것을 먹기 위해서였고,
조금 오르자 바로 빼서 맛난 것을 사먹었지요.

그래서 올해 맛있는 것을 많이 먹길 기대합니다.
당장 다다음주 직장덕분에 고시원에 들어갈 예정인데,
그때 저녁은 다 사먹을 예정이라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3. Steemit이 번창하길!

image.png

Steemit을 안 순간 망설이지 않고 가입했습니다.
이걸 열심히 하면 맛난걸 사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보팅 보상 단위가 스팀달라이지만 당시에는 USD인 줄 알고 가입했습니다.
1/8가격이지만 그 가격이라도 열심히 하면 한달에
치킨 한마리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ㅎㅎ

지금은 USD가 아닌 SBD를 주고, 그 값어치가 상당한 것을 아는데
일정 부분만 외식에 사용하고 나머지는 파워업과 이벤트를 하려 합니다.
Steemit의 미래가 기대되기 때문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아프리카 속담이 있는데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뉴비임에도 뉴비를 도우려하고, 나눔을 하려 하는 이유는 속담에서 배운 지혜입니다.
Steemit은 정말 멋진 곳입니다.
열심히 찾고, 노력하고, 소통하면 치킨이 나오는 곳이니까요.

그런 Steemit이 오래오래 외식 기회가 되면 좋겠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함께 가야 계속될 것 같습니다.
힘들 때 서로 의지하고, 좋은 일이 있으면 축하해주고
지치지 않게 말이지요.

그래서 앞으로도 제가 분에 넘치는 사랑?을 받는다면
그 사랑은 나누려 합니다.
모두의 사랑 속에서 Steemit이 번창했으면 좋겠습니다.
@Hoopy의 외식 빈도도 번창하면 좋겠구요.


쓰고나니 2번과 3번이 같은 말인 것 같기도 하지만
이제 월급 받는 본업을 얻었으니,
2번을 이루기 위해 본업에서도 열심히 하려 합니다.

@smartcome님의 행복나눔 이벤트에 선정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에 비하면 저는 아직 글도 얼마 없고, 활동도 미비한데
뉴비를 위한다는 것만으로 선정되었습니다.
Kr에 따뜻한 분이 많고, 저도 행복을 나눠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회가 될 때마다 나누겠습니다.
글에 정성을 담고,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소망 릴레이는 이전 이벤트당첨자
@illluck
@now-here
@syivestre
@sanesarah
와 뉴비도 나눔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일깨워주신
@outis410 님에게 전달하려 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세번째 풀보팅 지원드립니다. 개인적인 욕심을 내보자면 특정 프로그램에 대한 참여도. 좋지만 자신만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글도 좀 부탁드려요~
저도 맛있는거 많이 먹고싶은 하루네요^^

맞는 말씀입니다.
변명을 하자면... 이 릴레이에 지정 받은지가 오래되고,
지난 이벤트에서 릴레이를 이어간다고 했기에 우선 포스팅했습니다.
다음글을 올리려 했는데 대역폭 제한에 걸려 잠들었지요.
풀 보팅을 받는 값어치를 하겠습니다!

후피님 꼭 소망 다 이룰수 있길 바랄게요 ㅎㅎ
특히 2번은 저도 하고 싶어요 ㅋㅋ

B와 D사이엔 C가 있습니다.
Brith(탄생)과 Death(죽음)사이엔 Chicken(치킨)이 있다는 이야기지요.
우리 삶은 치킨과 떼어낼래야 떼어낼 수 없는 관계입니다.

악 ㅋㅋㅋㅋㅋㅋ 후피님ㅋㅋㅋ
2번 대박이네요!
다다음주부터 저녁은 다 사드실 예정이라 기대되신다니...ㅎㅎ
맛난거 사드시길!!
스팀활동으로 인해 배부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가끔 맛있는거 먹은것도 글로 나눠주세요 ㅋㅋㅋ

앗 신농님! 반갑습니다.
지난 글 이후로 정말 글을 안올리시더라구요.
다른 글들에서 훈훈한 보팅으로 뵈었었습니다.

다다음주는 정말 기대됩니다!
잠자리는 불편해도 배는 부를테니까요!

올해 소망 모두 다 이뤄지시길 바랍니다. 저도 운좋게 소망릴레이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점점 더 스티밋이 좋아지네요. 재미있어요 :)

@alrose님도 모든 소망 이루시길 바랍니다!
Steemit 정말 매력적인 곳이지요!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606.46
ETH 3024.95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