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눔] 제1회 일주일 보팅+리스팀+홍보 이벤트 / 스팀파워 임대 계획

in #kr7 years ago (edited)

1회차 당첨자 공개합니다!!

해킹에 굴하지 않는 집념!

https://steemit.com/@hus

밝은 에너지의 소유자!

https://steemit.com/@jsj1215

뉴비라고 무시하지 마라!

https://steemit.com/@hoopy

저는 당분간 포스팅을 줄이겠습니다. 나눔은 있을때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P.S 스팀파워 임대는 현재 지인이 갑자기 파워가 필요하다고 해서 지금 보류중입니다. 빠른시일내에 스팀파워 임대도 이뤄지도록 해보겠습니다.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안뽑혔다고 실망하지 마시고 밝게 열심히 하시면 꼭 길이 열립니다!!

제가 오늘은 몸이 안좋고 너무 바빠서 일일이 답방을 못갔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Sort:  

헉! 막연한 기대감으로 신청했고,
많은 전문가들 속에서 당첨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고 신청했는데
당첨되었네요. 우선 감사합니다.
전에 쓰신 글에 댓글 달기를 누르고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smartcome님의 견해에 찬성하지만 섣불리 글을 썼다간
제 식견이 짧음을 자랑할 것 같은 주제였어요.
단지 Steemit이었다면 그 후배분의 말씀이 맞을지 몰라도
Kr태그가 달리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처럼요.

제 생각을 가지고, 응원에 힘입어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긴 댓글 감사해요 홧팅입니다!!

스마트컴님은 역시 대단합니다ㅎㅎ
스팀잇에서 활동하시는 분중에서 뇌리에 남는 몇안되는 분입니다ㅋㅋ

아 영광이네요 ㅎㅎㅎㅎㅎ

선정된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

이쁜 마음 칭찬합니다!!

언젠간 저도 선택 당하겠죠..? ㅎ
좋은밤되세요~^^

아이고 너무 죄송하네 ㅠㅠㅠ

뽑히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ㅎㅎㅎ
활동 기대해보렵니당

히재님 죄송ㅜㅜ

헉... 저한테 왜이러세요
엔젤~~~~♥

ㅋㅋㅋㅋㅋㅋㅋㅋ

밝은 에너지 많이 뽐내주시길
낼부터 바로 시작합니다 하루 최소1포스팅은 해주세여~

낼부터 ?
ㅎㅎㅎ
예썰~~~~^^
빨리 회복하시길~~!!!

다음 기회를 노려보겠습니다.. ㅎㅎㅎ

꼭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ㅎㄷㄷ 제가..진짜 사람복이 있는지.. 다시 시작한 스팀잇 이렇게 반겨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정말 힘이 나서 합니다. 참.. 제인생인데 남이 응원해줘야 힘내서 한다는 것도 웃기지만 정말 감사드립니다. 더 열심히 활동하고 나누는 모습 동참하겠습니다!

내일부터 보팅시작입니다 하루 최소1개는 해주세여
홧팅!!

선정되신분들 축하 드립니다. ^^
날이 풀렸다고해도 쌀쌀하니 건강 유념하시길 바랍니다.
당첨이 되던 안되던 행복은 나눠지는거같습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

응원 너무 감사합니당!!!

ㅋㅋ외국인뿐만 아니라 뉴비분들께도 큰 나눔하셨군요!ㅎㅎ 날도 춥고 독감이 유행이라 ㅠㅠ쾌유하세요~!

ㅎㅎㅎ작은나눔이죠
다음에 꼭 신청해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84.33
ETH 2456.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