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For 뉴비 By 뉴비] 2.4SBD를 나눠드리려 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opy 입니다.

얼마전 @outis410님께서 제 글에 감사해 태그를 달아 주셔서 0.6SBD를 받았습니다.
같은 뉴비지만 어렵게 얻은 기회를 남에게 나눠주시는 모습에 감명깊어
나눔을 이어가고자 합니다.

kr 태그에 스팸글을 신고하면 받을 수 있는 포인트로 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어떤 포인트인지는 @asbear님의 을 참고하시면 알 수 있어요!
좋은 운동이니 다 같이 참여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덧붙여 혹시 이 이벤트가 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세요. 바로 중지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글을 작성하였으나 반응이 없고 보팅은 더더욱 없으면
의욕이 상실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또한 그랬구요.
그런 일이 일상인 뉴비들에게 뉴비가 응원을 하고 싶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가 조건은 간단합니다.

  • 참가 조건 : 저보다 평판레벨이 낮을 것!
    평판레벨은 아이디 뒤 괄호 안에 있는 숫자로 저는 43 입니다.
    43이하분들 모두 참가 가능하십니다.

이벤트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글 끝에 @주사위를 붙이시면 심심이가 와서 주사위를 굴려 줍니다.
주사위 값에 따라 4분을 추첨하여 드리려합니다.
결과 발표 글은 작은 이벤트이기에 따로 작성하지 않고
바로 가서 댓글로 응원하겠습니다.

  • 기간 : 14일 24:00 까지
  • 방법 : 댓글 끝에 @주사위 붙이고, 값에 따라

당첨자 : 숫자가 가장 높으신 1분, 숫자가 가장 낮으신 1분
24:00 이후 저도 @주사위를 던질 텐데 그 숫자에 가까우신 분 2분!
홀수일 경우 위로 가까우신 분을, 짝수일 경우 아래로 가까우신 분을 뽑겠습니다.
동점이 있으면 평판 렙이 낮으신 분, 가입 일자가 늦으신 분 순으로 선정하겠습니다.
정말 뉴비를 위해서요!

주사위의 단점이 이미 99가 나오면 참가하기가 망설여지지만
2분을 제가 던진 주사위 값으로 더 뽑기 때문에
망설이지 말고 참가해주세요!

더불어 @dnr1016님이 이어주신 소망릴레이를 이어가야되는데
당첨되신 분들께 릴레이를 이을께요 : )


헉 글 작성하고 잠시가 지났을 뿐인데
보팅은 그렇다해도 금액이....
이 글의 저자 수익은 모두
다음 뉴비 이벤트로 넘기겠습니다.

Sort:  
@hoopy님 안녕하세요. 별이 입니다. @outis410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1주일 뉴비 지원 이벤트 당첨되셨습니다 오늘부터 포스팅 시작해주세요~^^

ㅎㅎㅎ 좋은일하시는군용 응원해요 ★

참가하실 수 없는 이벤트임에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는 참가하지 않는다고 밝히고 댓글 달아요.
저야말로 깊이 감명받았습니다ㅜㅜ 후피님께서도 스팀잇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으시는데 이렇게 뉴비를 도와주시다니, 정말 멋진 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바로 이런 때 쓰려고 가이드독 포인트를 열심히 모았나 봅니다. @홍보해

나누는
이벤트 응원합니다~~~!!!
짱~^^

나눔받지 못해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합니다!!ㅎㅎ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필 사진을 보고 범상치 않은분이라 생각했지만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부럽습니다.

평범한 직딩입니다ㅋ 다음 뉴비 이벤트도 응원할께요!! 좋은하루되세요ㅎ

와~멋지시네요~응원합니다~

제가 조금만 열심히 활동했더라면 참가 가능하셨을 텐데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3이하가 아니지만!!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 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나누는 뉴비를 위한 이벤트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마음씨가 이쁜 딸아이 덕에 하루하루가 행복하시겠어요^^

대단하십니다.
미약하지만 응원하고 갑니다 ^^

이벤트에 참가하셔도 되셨을 텐데...
응원감사합니다. 제주도 라이프 부럽습니다.

^^ 이벤트 당시 hoopy님과 평판이 같다고 판단되서 참여 못했어요 ^^
다음기회에는 참여를 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