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o의 동그라미 일기 2019. 1. 18hooo (64)in #kr • 7 years ago (edited)잘 살아내야 한다고 꽃 한 송이 잘 살아주어 고맙다고 꽃 한 송이 사랑하는 사람아 1월 잘 살아야하니 너에게 꽃 한 송이 1월 잘 살아주어 고마워서 나에게 꽃 한 송이 내가 받고 싶으니 너도 받고 싶을 걸 알고 오늘 꽃 두 송이 산다 하나는 너에게 기쁘게 주고 하나는 나에게 감사해서 주고 꽃 한 송이 받고 싶은 마음 보다 작아 좋다 마음 보다 큰 물질 공허해 #kr-writing #life
예뻐요.
히비스커스도
후님 마음도
소박한 마음이야말로
가장 큰 선물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