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o의 동그라미 병상일기 2018. 4. 26

in #kr6 years ago

안녕

하얀 곰돌이 헤헤

안녕

분홍 미키마우스 반짝이

서로 편해

얼굴 도장 찍는다

20180424_122319_Burst01.jpg

병실 새 환자
똑똑

어떤 사람일까
키타 들고 오네

한 병실 4명
한때는 즐겁기도
한때는 서로 지옥

병이란 이름으로 모여
너무 다른 너
같이 머물기 힘든 사람들
많지

긴머리
검은 얼굴
작고 섹시한 느낌

종달새처럼 종알거리네

색깔 있는 부드러운 여자
마음 놓인다

짧게는 며칠
수시로 들락거리며 만나는 병실
모르듯 지나가는 깊은 인연
너속엔 내가

나 헤헤
너 반짝이

Sort:  

Upvote back ehhehe,,good job

Upvote back ehhehe,,good job

병실에 같이 쓰는 사람이 4명이군요
즐겁기도 하고 ,매너없는 동료는 껄끄럽기도하고 ㅎㅎ
그곳도 인생의 작은 한부분 같네요
언제 다시 입원을 했군요..
그래도 요즘 글이 좀 밝아요...

얼릉 나아서 봄 산책도 하고 하셨음 좋겠습니다

후님...같은 병실을 쓰는 사람들이
마음이 딱딱 맞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도 괜찮은 분이 오신 것 같아 다행입니다.
오늘도 즐겁게 신나는 하루되세요!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다인실을 사용하면 병실에 누가 오는지도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잘 보고 갑니다!

함께가 좋기도 하고 힘들기도 하죠
오늘도 즐건 하루 되셔요^^

좋은분 들어오셔서 환한 병실분위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후님 즐겁게 하루 되세요^^

색깔있는 부드러운 여자

와 같이 병실을 쓰신다는 말에 @hooo님이 여성분이신 걸 처음 알았네요.

언제나 담담히 병상일기를 쓰셔서... 막연히 남자분이시라고 생각했거든요.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게 되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304.77
ETH 2534.6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