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o의 동그라미 일기 2018. 12. 8hooo (64)in #kr • 8 years ago (edited)모자 쓰고 장갑 끼고 칭칭 목도리 마스크까지 어때 이만하면 갑자기 기온 뚝 영하10도 찬바람까지 조금 더 따뜻한 모자 목돌이 장갑 고마운 소품들 겨울스럽게 온 몸 감싸고 1층 바깥문 연다 30분 산책 가능할까 5분쯤 걷다 포기하고 들어온다 폐가 찬바람 싫어하거든 건물 안 긴 복도 왔다 갔다 영하 10도 추위 지나가신다 침묵하는 겨울 침묵하는 마음 두려움 깨닫는 찬 겨울 #kr-writing #life
게을러지는것 같아요..
후님 감기 조심하세요!
올 겨울은 아프지 말게요~~~ 몸도 마음도~~~^^
반갑습니다
어찌 지내시나 궁금. . .
12월을 보내며
마음이 어떠신지요
아프며 서성였던 마음을 보니
부끄럽기도 하고
아련하기도 합니다
잘 지내세요
정말 겨울이네요.
건강하세요.^^
조심 조심
살아야 하는 겨울
찬 바람
날 깨우는 바람
바람 소리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