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사진이 안나와요ㅠㅠ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honors 입니다.

어제 @inhigh님으로 부터 대문도 선물받았고나서 보니

아직 제 프로필 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지난번에 본 @louispark 님 포스팅대로 따라해 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louispark/3gfa6b

먼저 적당한 사진을 찾고..

알려주신 사이트로 접속해서 업로드도 하고

Settings에 들어가 아래와 같이 입력 후 Update를 했습니다.

프로필 설정.jpg

그런데...

프로필 사진이 나오지 않아요 ㅠㅠ

여기도...
프로필.jpg

그리고 여기도..
프로필2.jpg

이거 이러다 저 스팀잇에서 투명인간 되는거 아닌가요?

Sort:  

어라 저대로 하시면 될텐데 .. ? 제가 집이 아니라 지금 도움을 못드리네요 ㅠ.

괜찮아요~ 해결되었습니다~^^

오~이 방법으로 하니까 되네요~감사합니다^^

좋습니다 ㅎㅎ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5.21%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0.72 / 4개 / 합계 : 2.89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Congratulations @honor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820.96
ETH 3915.32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