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N], (Easy way to change profile picture) 프로필 사진 쉽게 바꾸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제가 글을 보다 보니까 프로필 사진이 안바뀐다 라는 사람이 많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Hello, There are many people in steemit that can't change profile picture

So, I want to tell how to change.)

ss.png

보통 처음에 이런 페이지를 보실 겁니다.
여기서 submit a story 를 클릭합니다!

(Just click Submit a Story)

조소2.png
저 버튼을 누르면 이런 창이 뜰텐데요,
이상태에서 창에 원하는 프로필 사진을 드래그 합니다.
(If you clicked Submit story, You can see this page
and just drag and drop your picture)
조소.PNG

그후 저기 주소만을 복사합니다. 그후 게시물은 안작성하고 지우셔도 됩니다.

(then, just copy the url. You don't have to post a story.)
sds.png

그 후에 Submit a story 옆에 버튼을 누르면 아래서 두번째 settings에 들어갑니다.
(Click a circle button by the Submit a story, then you will see the settings. just click!)
asdvvv.png

그러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 profile picture url에 주소 입력해 주면 끝!
(You have to paste picture url.Then It finish!!)
d.png
그후 저장을 위해 로그인 한번을 하면
(Then you must enter a password and click sign in)
비밀번호.PNG
바뀐 프로필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then you will see the profile picture that changed)

Thanks to read my post.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친절한 포스팅 감사드립니다^^

에이~~손재주가 없어서 보기 쉽게 하긴 어렵네요 ㅠㅠㅠ ^^

뉴비들께 도움되는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업봇해드리고 가요~

ㅎㅎ팔로우해서 보고있는데 요새 글이 잘 안보이는게 ㅜㅠㅠ업로드 시간이 달라서 일까요?? 한번 블로그 들어가서 글 보러 가야겠어요 ^^ 감사합니다!!

좋은 팁을 주셨네요! 방법을 아는 이에겐 간단한 일이겠지만 영문으로 되어있는 스티밋에서 뉴비분들께 정말 큰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ㅋ

ㅎㅎ이건 딴 사이트에 안올리고 가능하니까요 ㅎㅎ...ㅎㅎ팔로우하고 찾아뵙겠습니다

이렇게 쉽게 가르쳐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됐다니 기분이 좋네요^^

아직 프로필로 할 땡기는 사진이 없어서 기본모드 있네요 ^^
많은 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게 설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ㅎㅎㅎ감사합니다 보니까 다른사이트에 올려서 하는게 잘 안되는거 같아서 올렸습니다 ㅎㅎ

이런 방법도 있었군요~ 그럼 모바일 사용자들은 사진 드래그가 안되니까 포스팅 창의 아래 부분에 selecting them을 눌러서 사진을 가져와 주소 복사하기를 하면 되겠네요^^

ㅠㅠ모바일은 제 핸드폰이 너무 안좋아서 너무 느려서 잘 안쓰는데 어제 이거 보니까 ###이렇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감사합니다!!

뉴비들에게 꿀팁이 되는 소스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도움 받을 것 같아요!

ㅎㅎ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정보 자주 보러 갈게요 ^^

뉴비분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겠네요 ㅎㅎ 업봇팅 ~

오 루이스박님~~ ㅋㅋ자주뵙네요~~ ㅎㅎㅎ

ㅎㅎㅎ 더 자주 자주 뵈요 !!

나중되면 실제로도 보겠죠?ㅋㅋ

이제 곧 meetup 이 활성화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095.54
ETH 3462.62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