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떠나와~ 열차타고~ 군대X 독립O

in #kr6 years ago

U5dtTb4yBuHAi1BE1gzkrxooVCDd3eS_1680x8400.png

요즘 군대가 엄청 좋아졌다죠..? 일과 후 핸드폰 사용이 최전방 부대부터 적용되고 있습니다. 제설작업, 잡초 뽑기 같은 것은 외주 용역으로 진행합니다. 게다가 최근 소식에 의하면 일과 후 외출까지 허용한다고 합니다!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그렇다고 미필분들 부럽지는 않네요...^^ 혹시 미필이 계시다면 집 떠나와 열차타고 군대 재밌게(?) 다녀오세요...ㅎㅎ 장난이구요... 다치지 말구 다녀오세요! @minyool 님...ㅠㅠㅠ

갑자기 이런 헛소리를 한 이유요?

군대는 오래전에 다녀왔지만, 바로 오늘!! 집 떠나와 버스 타고 열차 타고 독립을 했습니다.

독립한 이유요? 공무원 준비? 아니죠! 취업 성공? 아니죠! 공무원도 취업도 관심이 없습니다... 그럼 왜 독립했나? 제 꿈과 목표를 위해서 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살아야 하는 어려운 세상이지만 저는 아이처럼 꿈과 목표를 쫓기 위해 독립을 했습니다.

지금은 고시원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원룸으로 원룸에서 전세로! 쭉쭉 커나갈 것입니다! 끝은 소소하게 한강뷰 보이는 아파트?ㅎㅎ

이렇게 정말 막무가내로 올라오는데 성공했지만, 집에서는 취업하길 원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단호하게 거절했죠! 이 길이 옳다 생각하거든요! 미래에 어떻게 되든 제 선택에 대해서 제가 책임을 꼭 질 것 이구요!

마음은 이렇지만 오만가지 생각이 드는 첫날밤이네요...!ㅎㅎ
훈수, 조언, 격려, 욕 등 아무거나 다 던져주세요! !

Sort:  

대문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홍열님.. 잘하시리라 믿습니다..
20180329_015601.png

헛ㅎㅎㅎ 맞아요! 제가 이래서 대문을 이렇게 만들었죠ㅎㅎㅎㅎ

독립 축하? 드립니다....!

시작은 고시원이지만 한강 보이는 아파트로 이사가는 그 날까지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가보겠습니다 ㅎㅎ

홍열님 화이팅!! 밥은 꼬박꼬박 챙겨드세요!!!!!!

밥은 꼬박꼬박!ㅋㅋㅋ
밥이 제일 힘드네용~

연락해요 홍열님

꺅! 잠시 정착후 연락드리겠습니당ㅎㅎ

홍열님.. 어려운 결심 하셨군요. 늘 그랬듯이 홍열님의 행보를 응원드립니다! 정말 쉽지않겠지만.. 본인께서 선택하셨으니 후회없는 서울생활(서울로 가신거 맞으시죠?ㅋㅋ) 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혹시라도 힘든일 있으심 언제든찾아와서 댓글남겨주세요^^

서울 옆 인천으루 왔어요!!ㅋㅋㅋ
지금 힘드니 바로 찾아가겠습니당~

도전하는 @hongyeol 님을 응원해요~
꿈으로 사는게 주변에서 보면 온갖 잔소리와 참견들이 기본옵션이지만 포기하지 않고 이루길 바래요~
생각한대로 말하는대로 된다고 했어요. 다 잘~~ 될거예요 ^^

감사합니당~
잔소리, 참견, 내면에서 오는 #%^$ 복잡한 소리도 있지만.. 지켜가겠습니다ㅎㅎ

건물주까지 가즈아~~~

건물주 당연가야지~
같이 가즈아~

홍열님 이제 부평 오시는 건가요?ㅋㅋ 앞으로 더 자주 뵐 수 있을 것 같네요!

넹~~부평입니다!!!ㅎㅎ
빨리 자리를 잡아야겠어요!ㅎㅎ

독립 축하드려요! 역시 멋쟁이 홍열님! ㅎㅎㅎ 풀봇해드려야지요 ㅎㅎㅎ 사실 얼마 되진 않요 ㅠㅠㅠ전 20살이 되면서 독립했어요. 생각해보면 참 고단했던 시절이었죠. 울기도 많이 울고 배도 고프던 시절... 그러나 가장 자랑스러운 시기이기도 해요. 잘 되실거예요. 응원합니다! 홍열님이 최고 홍열님이 최고 홍열님이 최고야~ 🎵🎵

저도 지금 시기를 자랑스러운 시기로 바꿔보겠습니다!ㅎㅎ
응원을 많이 받으니 에빵님의 에너지를 제가 다 받는것 같네요!ㅋㅋ

엇? 공무원 준비하는거 아녔어요? 체육부장관ㅋㅋㅋ 독립 축하해요>_<)b

체육부장관 퇴직했죠ㅋㅋ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891.49
ETH 2753.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