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웃 으 면 서 달 려 보 자~캔 디 캔디야~♡

in #kr6 years ago

2018-03-17 13.38.58.jpg

안녕하세요 @hongsam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과 함께~ 화이팅하며
달려보자라는 의미로~ 옛날어린적 인기있었던~캔디만화를~♡미흡한솜씨를내서 글씨와 그림를그려봤습니다~ 😊

어제는 스팀잇이 저녁부터 몇시간동안 이상이있었죠~ 사람들은 스팀잇이 사라졌다는등~ 작은 소란이 났었는데요 너무 깜짝 놀랐었죠(-.-);

여기저기서 글들은 힘든소리만 들리고 스티미언 여러분들중에도 활동도 뜸하시고~잠시 중단 하신분들 등등~몹시 불안한 얘기들로~심란하고 스팀글도 의욕도 상실되가는것같고-.-;

하지만 스티미언 분들중에서도 진솔한글 유익한글 좋은포스팅을 함께 하시는 분들이 변함없이 많으시기에~
😍

우리스티미언 여러분들도 용기내어 힘합쳐 함께 노력하며 달려 보았씀~합니다 ~✌

2018-03-17 19.24.41.png

ㅎㅎ 캔디와 테리우스랍니다
그림솜씨가 서툴려서~죄송 😊
2018-03-17 18.40.22.jpg

또~한명의 주인공이 있었죠^.^
안소니도 그려봤어요ㅎ
2018-03-17 15.15.49.png
2018-03-17 19.23.10.jpg
캔디 노래가사도 좋고 해서 써봤어요^.^

어떠세요~캔디만화 생각나시나요?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서 한번쯤~생각해보고 기분전환에 도움줌 되섰으면 해서 캔디만화를 그려보았습니다~♡

바쁜생활에 연속이더라도 기운내서 스팀잇~활동열심히 해봐염~ㅎ캔디처럼요~ ✌

미흡한그림 글씨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꾸벅

Sort:  

캔디 완전 잘그리시는데요, 심란하여도 모두 힘내요~

감사드려요^.^ 함께 힘내요~♡

잉 서투르다니 ㅋㅋㅋ 이리도 똑같은데요? ㅋㅋㅋ

제가 옛날에 만화책에서 봤던 그 캐릭터 고대로입니다. 초롱초롱 눈빛

감사합니다^.^ 잘보아 주셔서~♡자주뵈염

미흡하다뇨
잘 그리셧는데요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노래 음성 지원되는거 같습니다~~🎶
웃으면서 달려보자 푸른하늘~~~♡

정말인가요?~노래 음성 지원되서염~^.^ '감사감사 ㅎㅎ

헉!! 엄청난 솜씨신데요~~~! 정말 전문가급이세요!!! 이걸 펜으로그렸다니~~ 캔디보고 힘내서 열심히 활동해야겠네요!!^^

캔디 처럼 힘내구 힘차게 함께 활동 같이 해봐염^♡ 또뵈염

직접 그린건 줄 몰라봤습니다. ㅎㅎ 우리 힘내자구요!!가즈아~~~

직접그렸는데 미흡해욤^.^
함께 힘내요~♡

👨 완전! 잘 그리셨어요! 캔디를 보며 힘을 내봅니다! 파이팅~

같이 힘내서 활동많이 하고~소통많이 나눠염^.^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화이팅 ~감사합니다

허거걱!! 홍삼님 이런 재능도 있으셨군요~
서툴다뇨~ 너무 잘 그리셔서 감탄했어용~🖒
어릴적 캔디 비디오 몇번이고 봤었는데
덕분에 그때의 감정이 다시 되살아나요~
외로워도 슬퍼도 참고참고 잘 이겨 낼꺼지만
흐르는 눈물은 어쪌수없으니ㅋㅋㅋㅋ 닦고ㅋㅋㅋ
잘 이겨내겠습니당! 홍삼님두 화이팅~!!^^

같이 화이팅해요^.^잘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소통자주 나눠욤~♡

와..멋지시네요! 캔디 정말 추억의 만화 ㅋㅋ 저는 어렸을 때 내용도 잘 몰랐는데 주제가는 맨날 부르고 다녔던 것 같아요.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안 울어~ 크...그림 정말 멋져요!! 잘 봤습니다 >_<

멋지게 잘보셨다니 감사드려욤^.^
자주방문 주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4
JST 0.030
BTC 68092.03
ETH 3536.59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