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 당첨자 발표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여행가
홈슐랭 @homechelin 입니다 : )

두구두구두구두구 -
오늘은 대망의 이벤트 당첨자 발표일이네요!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돌려드리고자 했었는데,
오히려 제가 많~은 분들로부터 축하와 격려를 받아서
더 큰 신세를 진 것 같은 기분이에요. ㅠㅠ

먼저 많은 축하와, 격려-
다시 한 번 가슴 깊-이 감사드립니다!
정말 모든 분들께 나눠드리고픈 마음뿐이었답니다.ㅠㅠ

이제, 행운의 당첨자 2분을 선정해보겠습니다!






댓글을 달아주신 순서대로 번호와 함께
답글을 달아드렸었습니다 !
총 29분이 참여해주셨구요,
종이에 숫자를 쭈욱 나열해 적고 -




차곡차곡, 빠뜨리지 않도록 하나씩 잘 접어서-




쉐킷쉐킷!
야~무지게 잘 섞어주고-




탁! 골라잡았습니다.
첫번째 당첨자분을 선정하였구요,




이렇게 두번째 당첨자분까지 선정!
이게 뭐라고.. 제가 다 굉장히 떨립니다만..(ㅠㅠ)




그렇게해서-
홈슐랭표 정성 가득한 수제잼 세트를 받으실
100팔로워 기념 이벤트 행운의 당첨자 2분은-

11번21번
@romi 님과 @jjy 님이십니다.
두 분 모두 이번 이벤트 덕에 새로 맺게된 소중한 인연이네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팀챗 통해서 받아보실 주소성함, 연락처 보내주시면
총알같이 바로~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앞으로 더 맛-있는 이야기로 따뜻하게 소통하는
스티미언 홈슐랭 @homechelin 이 되겠습니다.
모두모두,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스티미언 여러분의
따뜻한 덧글/업보팅/팔로우는 언제나 힘이됩니다 :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 )

꺄~ 행운의 당첨자는 로미님과 jjy님이시군요!!!

홈슐랭님이 세시간동안 어깨 아파가며 정성껏 만드신 수제잼을 드실수 있다니 넘나 부럽네요!

추카추카 드립니다~~~~^^

@rayheyna 님 : ) 다음번엔 더 많~은 분들과 나누어야 할 것 같아요.
반성하고있습니다..ㅠㅠ
래이 해이님도 다음번엔 꼬옥~~^^

와!!! 감사합니다.
저 스팀에서 당첨 된 거 처음이거든요.
홈슐랭님께서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좋은 하루 이어가세요.

@jjy님~ : )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오늘 중으로 보내드리고 싶은데
스팀챗이 안열리네요.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 오픈채팅방 주소 보내드릴게요,
받아보실 주소와, 연락처, 성함 전송 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gDfQMBA

홈슐랭님
이번엔 제가 오픈채팅방이 안 열려요.

@jjy님 : ) 앗 ㅠㅠ
그러면 번거로우시겠지만
[email protected]
메일로 보내주세요, 이게 제일 빠를 것 같아요 !^^
스팀챗 사이트가 여전히 불안정하네요.ㅠㅠ

흑~ 안타깝네요~ 이런건 독거노인에게 필요한 물품인데...ㅠ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fur2002ks : ) 독거노인님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았을 때도 소녀
같은 마음이었습니다.(ㅠㅠㅋㅋ)
다음을 꼬옥 기약해주시어요~^0^

하하하~ 다음엔 조작을 통해서라도 당첨시켜 드리고 싶네요~ㅎㅎ

ㅋㅋㅋㅋ 주최측의 농간(?)을 믿어보겠습니다!

앗~~~~~!!!
저 당첨 된 건가요 + 0+/
ㅠ0ㅠ 감사 감사합니다
벌써부터 홈슐랭님 수제쨈을 받을 생각하니
두근두근 하네요 >_<!!! 나에게도 이런행운이 + 0+

@romi 님~ : )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최대한 빨리, 오늘 중으로 보내드리고 싶은데
스팀챗이 안열리네요.ㅠㅠ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 오픈채팅방 주소 보내드릴게요,
받아보실 주소와, 연락처, 성함 전송 부탁드려요^^
https://open.kakao.com/o/gDfQMBA

@romi님도 오픈채팅방이 안열리신다면
[email protected]
제 메일로 전송 부탁드려용~~^^

@romi님 저에게 넘기시죠? 불쌍한 독거노인에게 베품을....ㅋㅋㅋ

저는 커플인데 독거노인 같네요 ~~ ㅎㅅㅎ

WOW!
이렇게 정성들여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뽑아주시는 분은 처음 봤어요 :)
따듯함에 반해

보팅과 팔로우 :)

@seaturtle 님 : ) 하하, 제가 너무 감성적이었나요?^^
따뜻한 여자(?)입니다만..(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자주자주 뵈어요~^0^

과해서 좋은 것은 없다지만
감성은 과해도 되는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다~~

@klh1514 : ) 좋은 하루 보내셔요~^0^

ㅠㅠ 요즘 정말 운이 없군요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hyokhyok : ) 다음번엔 꼭 행운의 여신이 @hyokhyok님의 손을 들어주길!^^

아쉬워요 히잉ㅎㅎ 당첨된분들 마니마니 추카드려요^^

@khj1225 : ) 다음 기회에~~^^

당첨되신 분들 정말 좋으시겠어요~ 아날로그 방식 추첨 정겹네요 ^^

@floridasnail : ) 나중에 참여하시는 분이 100명이 되더라도 고집하고픈 추첨 방식이었어요^^ㅎㅎ
다음번엔 꼬옥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