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누구나 있었던 그때 그 시절 플랑크톤...

in #kr5 years ago (edited)

꽃게 화살오징어 정말 신기합니다 ㅎㅎㅎ
뉴비가 들어온다몀 스팀잇으로 들어올텐데 현재 스팀잇 저도 쓰기는 하지만 sct 로 도배죠 그나마 기본보상이 가능했던 테이스팀은 해킹이... ㅠㅠ
주말부터 큐레이션을 하기 위해 kr 태그를 다 훑어 봤는데 제가 느끼기에 이상태면 뉴비는 적응 못할 것 같네요.
기존 유저들도 힘들어 보입니다.
걱정이 되는건 앞으로 추가 스팀엔진의 커뮤니티가 나오고 smt 가 나오면 더 그럴 것 같네요...

Sort:  

맞아요. 주제가 세분화되면서 소외되는 분야도 발생하게 되고 고인물들이 더 많아질테죠... 우리이겐 숙제인 것 같습니다. T^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69.55
ETH 349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