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전송으로 나눔에 동참하기 feat.@woo7739 님!

in #kr7 years ago

미션!


어제 @woo7739 님이 부족한 제 가입인사글 ([# 중년의 아저씨! 스팀잇을 시작하다!...]) 에 정성스럽게 여러가지 초보를 위한 가이드들을 주셨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0.2 스팀달러를 보내주시면서 전달해 주신 미션(?)

오늘 그 미션을 수행하려 합니다.

필요한 이웃에게!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의 후원을 진행하고 계시는 @girina79 님께 스팀달러를 전달하여 나눔에 동참하라!


가이드를 주신대로 [#스팀달러 전송하는 방법] 을 따라서 전달을 했습니다.

@girina79 님께도 잘 전달이 되었네요.

그제 저는 스팀파워업([# ..스팀파워업에 20만원을..])을 해서 @woo7739 님이 주신 두번째 미션은 첫번째 미션에 양보했습니다.
@woo7739 님 미션 성공으로 봐주세요^^

저도 나눔에 동참을 하고 싶었지만 보유한 스달이 없어 현재 제가 할 수 있는 댓글과 리스팀, 보팅 으로 응원을 더해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봅니다.

순기능


이웃에게 스팀달러를 전송한다는 것이 단순한 기능에 머물지 않고 이런한 순기능을 가질 수 있다는 것 에 놀랐고 또한 이것이 선순환이 되어 퍼지는 것 을 보니 또다른 스팀잇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가이드를 주신 @woo7739 님께 감사드리고 @girina79 님이 후원하시는 세천사들이 건강하게 자라길 소망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감사~ 감사합니다^^

글을 읽으며 미소가 지어지네요 :) 저도 받았었는데.. 실천하지 못하였었네요!! 가이드 보고 다시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네 좋은 곳에 후원하는 일이고 스팀잇 기능도 알 수 있고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렵게 @woo7739 님이 해주셨으니 당연히 해야 하는 거고 또 선순환이 될테니까요^^

저도 첫 가입했을때
@woo7739님이 지원해주셔서
했었는데 반갑네요+_+

네 정말 대단하신분 같습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초짜 뉴비라 조금이라도 지원을 받아보고자 사용하고 있습니다. ㅠㅠ
초보뉴비를 벗어나 중수(?)로 올라가서 저도 다른분들 지원 많이 해드렸으면 좋겠어요^^
스팀잇 화이팅!!

스팀잇엔 좋으신분들도 많고 따뜻한 공간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세요.
응원할께요^^
팔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쓰면 쓸수록 따뜻함이 있는 세상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650.34
ETH 2646.63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