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생활] AAA (트리플A) 프리세일 참여!! 완판기원!!

in #kr5 years ago (edited)

C3TZR1g81UNaPs7vzNXHueW5ZM76DSHWEY7onmfLxcK2iQS7Eg4D6opkU38JQVLfNgs6CfMfscL7Wmfsh7dD8VMdWz5hCzn53PGnxTDJY2V9CcbaE6atSzJ.png

오늘부터 오치님 (@virus707) 만드신 또다른 토큰인 AAA(트리플A)의 프리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프리세일기간은 5월21일 ~ 6월5일까지 입니다.

프리세일에대한 포스팅을 보면 토큰의 목적이

영화,음악,드라마,애니메이션등의 리뷰 사이트, 스팀블록첸을 이용한 로튼토마토를 추구합니다.

라고 되어있습니다.

로튼토마토? 그게뭐지?

위키백과를 보니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는 영화 관련 웹사이트 가운데 하나이다.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 등을 제공한다. 주로 비평가 위주의 평점을 매기는 곳이다. 사이트 이름은 옛날 공연을 보던 관객들이 연기력이 매우 나쁜 연기자들에게 토마토를 던졌던 것에서 비롯되었다.

설명이 되어 있네요.

1998년에 생겼다고 하는데 엄청 오래된 서비스 인 것 같습니다.

로튼토마토 웹사이트
https://www.rottentomatoes.com/

jjm 단톡방에 보면 오치님이 영화DB사를 하나 섭외해서 서비스에 끌고 오실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기본 컨텐츠는 풍성히 준비가 되겠네요.
서비스가 어떻게 출발을 할 지 기대가 됩니다.

프리세일 안내는 다음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steemit.com/kr/@virus707/jjm-aaa

현재까지 프리세일 참여자와 자세한 레퍼럴방법은 다음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s://steemit.com/jjm/@virus707/aaa

혹시 레퍼럴 필요하신분은 jjm 단톡방에서 함께 하실분을 찾거나 제 아이디 (hodolbak) 를 넣어주셔도 됩니다.
ㅎㅎㅎ

jjm 이 흥했듯 aaa 도 흥하기를 기원해 봅니다^^

Sort:  

새로운게 많이 나오니 뭔가 스팀잇도 활발해지는듯 해서 좋은데....
자꾸 고민도 쌓여가네요!! ㅋㅋㅋㅋ
참여할것인가 말것인가~~~ 돈이문제죠 뭐~ ㅎㅎ

ㅎㅎㅎ 저는 jjm 으로 숫자이기는 하지만 이익이라 재투자의 개념으로 넣었습니다 ㅎㅎㅎ

호돌형한테 영업당해봅니다 ㅎㅎㅎ

제가 영업한건가요?? 그럼 우리 함께 대박나요 ㅎㅎㅎ

오랜 시간 간 보다 발 담궜습니다... 이젠 가는 수밖에!!

가야합니다^^

aaa는 너무 뜨거워서 이번주 안에 완판될것 같습니다~

아 저도 사고 싶은데 이쪽에는 전혀 무관심이라....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600K SP virus707 account.

저도 뼈좀 깍아서 좀 담아야 겠네여.ㅎ

Hi @hodolba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015 which ranks you at #10063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00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2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덕분에 리퍼럴까지 잘 넣었습니다.
믿고 넣는 오치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940.19
ETH 2433.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