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다.

in #kr3 years ago

20211204_151417.jpg

정말 오랫만에 대학 동아리 친구들이랑...

맛있네..

Sort: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Hi @hodolbak,
my name is @ilnegro and I voted your post using steem-fanbase.com.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오우 맛나긋다 ㅎㅎ

좋았음... 팥쥐형 우리 만날때도 맛난거 먹자^^

달리시는 중인가요?ㅎㅎㅎ

한참 달렸더니 오늘 좀 피곤하네요^^

대학 동아리 친구분들이랑 맛있는거 드셨네요. ^^ 😀 좋은 주말 저녁 보내시구요. 호돌님 🤗

주말 잘 마무리하세요^^

마블링이 장난 없네요 ㅋㅋ

대박이었습니다^^

색깔은 이쁜데,,,기름이 좀 많아보이긴하네요 흐흐

색깔로 기름도 좋았는데 너무 얇게 썰어서 식감은 살짝 부족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