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주말 짧은 여행 & 아침 비소식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odolbak (호돌박) 입니다.

금요일 포스팅이후 첫 포스팅이네요.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토요일 1박으로 짧게 여행을 다녀왔더니 더욱 시원한 곳이 그리워 지는 월요일입니다.

20180804_131926.jpg

양양 하조대...

20180805_160858.jpg

인제 진동계곡...

20180804_172242.jpg

큰 아이와 함께...

20180806_084327.jpg

비가 오는 출근길입니다.
하늘을 보니 한쪽은 잔뜩 찌뿌린채로 비를 한쪽은 맑은 하늘을 보여주네요.

오늘 만큼은 비가 종일 내려줬으면 합니다.

한 주를 시작하는 모두에게 단비처럼......

감사합니다.


스팀잇! 사람을 잇다!


Sort:  

@promisteem 참가자분들 보너스보팅왔습니다. :) @hodolbak 님 인증사진을 보고 보너스보팅을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더운데 힘찬 하루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곳에 가셨군요~ 부럽습니다.
나가고 싶다~

부루마블 말고 진짜 세계여행을 한번 ㅎㅎㅎ

비 좀 시원하게 내렸으면...
호돌님 이번주도 화이팅요!!

그러게요... 한 이틀 계속오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현실은 잠깐 오더니 그쳤군요 ㅠㅠ
도라님도 화이팅!!

짧지만 알차게 여행하신 것 같네요ㅎㅎ

1박을 아주 꽉채워서 갔다왔습니다. ㅎ

모처럼 내리는 비가 참 반가웠어~~ 호돌박님도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

네 정말 좋더라고요. 짧아서 아쉬웠지만요.
로사리아님도 행복한 한 주 되시고요.
이번주도 심플레시피 기대할게요^^

양양 여행은 잘 다녀오셨나요? ㅎㅎ
그늘없는 바다보단 계곡이 훨씬 시원해 보이네요~ 계곡물에 풍덩~ 하고 싶네요! ㅋ
헉! 비다...! 여긴 안오는데 말이죠!!

네 덕분에 잘 다녀왔습니다.
하조대는 정말 땡볕이 ㅠㅠ 다행히 아이들이 잘 놀기는 했지만... 역시 계곡이 짱입니다.^^

오늘 출근길에 비가 제법 오더라고요 ㅎㅎ 이 비 덕분에 더위가 조금이라도 물러났으면 하네요^^

모두들 같은 마음이였을거 같아요. 이제 그만 선선해져야 할텐데요.

시원한 주말 보내셨네요. 인제까지 다녀오시고. 덕분에 진동계곡의 우람한 바위도 감상해보네요! ㅎ 대부분의 사람들이 모두 휴가 기간이셔서 저희 매장은 엄청 한가했어요.ㅋㅋㅋㅋ

예전 군생활했던 근처인데 어쩌다 보니 ㅎㅎㅎ
헤아림님도 휴가한번 가셔야지요?

저는 원래 여름에 휴가를 안가서요 ㅋㅋ;;;

계곡은 사진만 봐도 시원해보입니다:) 비로 시작하는 시원한 아침이네요. 한주 화이팅입니다!

여름엔 역시 계곡인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진짜 ㅎㅎㅎ
김작가님도 한주 화이팅하시기 바랍니다.^^

발가락이 몹시 닮았네요. ㅎㅎㅎㅎ

피는 못속이는건가요? ㅎ

왠지 뿌듯함이 느껴지는 댓글입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661.11
ETH 2670.2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