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워킹맘의 이케아 가구조립

in #kr7 years ago (edited)

IMG_4544.jpg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저에게는 이주전에 고양 이케아에서 업어온 두녀석이 있었습니다.

LERSTA 플로어스탠드 [17,900원]
POÄNG 암체어 [69,900원]

여러분 다들 아시겠지만 이케아 제품은 무조건 조립형이죠.

두 팔을 걷어부치고 상자를 마구마구 뜯어 조립을 시작했습니다.

시간 가는줄 모르고 룰루랄라 맞추고 조립했더니 40분내에 뚝딱 완료하였어요.
의뢰로 이케아 제품을 조립하는 과정은 재미있더라구요.

IMG_4540.jpg

허전한 방구석에 포근한 제 공간이 완성되었어요.

이곳에서 아이를 재워놓고 책을 읽거나 스팀잇을 하고 싶지만
현실은 아이가 잠 들때 함께 뻗어버리 신세네요.


IMG_4518.JPG

IMG_4520.JPG

IMG_4530.JPG

IMG_4531.JPG

IMG_4536.JPG

IMG_4537.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립니다.하루만 더 지나면 주말이군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어머나 너무 예쁘네요
참 잘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흑흑
왜 눈물이 나죠?

ㅠ_ㅠ

저 의자 !!! 괜찮습니다 !! 쓸만 합니다 !!!
저도 ... 사서 집에서 엄청 유용하게 쓰고 있죠 ... ㅎ

그니까요
나름 폭신폭신하고
탄력성도 좋고
짱 맘에 들어요 ㅎㅎ

저희 아들은 왜 흔들리지 않냐며 흔들의자를 사달라고 조르는데
그건 20만원이 넘어서 ㅠ_ㅠ

ㅋㅋ

전반부 서로 다름인정하자 좋아요 ~~~ 컨셉유지 노노 ㅎㅎㅎㅎ

쿨하자고 이야기해놓고 뒤끝 작렬 ㅋㅋㅋㅋ

제가 좀 그래요 ^^

마지막엔 웃자고 한 이야기랍니다 ㅎㅎ

어마나! 중간에 깨알같은 시바견 네일 시선강탈!+-+
오오 반님 너무나 잘 하셨는데요!!! 마지막 사진은 분위기 넘나 좋아요^-^
저도 집에서 조립담당.....엄마아들(=오빠)은 무엇을 하는가!!!쒸익쒸익

역시 저만 이런게 아니군요 ㅋㅋ

위로가 되네요 ^^

시바견 같아 보여요? ㅠㅠ
시바견 그려달라고 했는데 다람쥐를 그려놔서 ㅠㅠ
감사합니다 흑흑 ㅎㅎ

오우 분위기있네요 씩씩하게 두팔걷어붙이고 하신결과물 괜찮은데요 조립부분이
힘들때도잇어서 손도 다치기도하더라구요 그래도 분위기있는게 좋은데요? ^^

감사합니다 ㅎㅎ
9만원의 행복이네요 ㅎㅎ

글 참 재밌게 쓰셨어요^^ 이케아 한번 가봐야하는데 차일피일 미루고만 있네요.

감사합니다 ^^
재밌게 봐주셨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ㅎㅎ

이케아 저도 평생에 첨 가봤어요
그러니 어떻게 빈손으로 올수가 있겠어요 ㅠ_ㅠ

두녀석을 데리고 왔지요 ㅎㅎ

감사합니다 헤헤

한번 잘하는모습 보이면 평생 해야한다 ㅎㅎ 약간 서글프네요

한번 잘하면 아.. 잘하는 사람이구나.. 로 각인이 되는것 같습니다 :D
사실 표현을 너무 격하게 쓰긴 했지만~
부부 사이에 부족한 부분 함께 채워가며 알콩달콩 살면 되지요 ^^
감사합니다~~~~

조립을 끝냈을때의 성취감 ㅎㅎ
이케아는 그 맛 아니겠습니까~^^
의자 너무 예쁘네요 ㅎㅎ

그니까요!

바로 그거예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