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프트 서프 매거진〕 │프롤로그│서핑으로 평온을 찾고 싶은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chaelinjane님의 포스팅을 보니 영화가 생각이 나는 군요. 한국 제목은 “폭풍 속으로” ~~~ 너무 재미있게 본 영화인데! 부럽습니다.

DCB81C36-F12E-440C-975E-3855663CB31C.jpeg

Sort:  

크으- 포인트 브레이크 영화 보고 있으면 심장과 콧구멍이 벌렁벌렁 하지요...!!!!! ㅎㅎㅎㅎ :)) 포스터 함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히마님! ㅋㅋㅋㅋ

Point break보면 잠시라도 숨을 고를 시간이 없이 이야기가 전개되지요. 패트릭 스웨이지의 연기를 보면서 사랑과 영혼은 어쪄고 저러나? 싶었습니다. 당시에 “사랑과 영혼”이 개봉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폭풍속으로”가 개봉된걸로 기억합니다. 운동 및 레저를 즐기는데 아직 서핑은 경험이 없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버킷 리스트에 있구요. 요즘엔 자전거에 푸욱 빠져있습니다. @chaelinjane님의 포스팅을 보고 서핑에다한 도전이 올라옵니다. 좋은 하루 만드십시요!

와아 멋집니다-!!!! :-)) 저는 이번에 서핑 매거진을 써보는 것이 인생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아요. 저는 운동이나 레저를 즐기던 사람이 전-혀 아니었거든요. :-) 글을 쓰기 위해서라도 운동을 피할 수 없게 만든 장치랄까요. 헤헤헤 스쿠버 다이빙과 프리다이빙은 바다에 대한 공포심을 조금 이겨내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히마판 님 댓글 덕분에 힘이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 히마판 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하고픈일을 하면서 사는 인생! 그것보다 더 알찬 인생 없을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6904.92
ETH 2440.1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