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프트 서프 매거진〕 │프롤로그│서핑으로 평온을 찾고 싶은 당신에게

in #kr6 years ago

크으- 포인트 브레이크 영화 보고 있으면 심장과 콧구멍이 벌렁벌렁 하지요...!!!!! ㅎㅎㅎㅎ :)) 포스터 함께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히마님! ㅋㅋㅋㅋ

Sort:  

Point break보면 잠시라도 숨을 고를 시간이 없이 이야기가 전개되지요. 패트릭 스웨이지의 연기를 보면서 사랑과 영혼은 어쪄고 저러나? 싶었습니다. 당시에 “사랑과 영혼”이 개봉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폭풍속으로”가 개봉된걸로 기억합니다. 운동 및 레저를 즐기는데 아직 서핑은 경험이 없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버킷 리스트에 있구요. 요즘엔 자전거에 푸욱 빠져있습니다. @chaelinjane님의 포스팅을 보고 서핑에다한 도전이 올라옵니다. 좋은 하루 만드십시요!

와아 멋집니다-!!!! :-)) 저는 이번에 서핑 매거진을 써보는 것이 인생에 큰 변화를 줄 것 같아요. 저는 운동이나 레저를 즐기던 사람이 전-혀 아니었거든요. :-) 글을 쓰기 위해서라도 운동을 피할 수 없게 만든 장치랄까요. 헤헤헤 스쿠버 다이빙과 프리다이빙은 바다에 대한 공포심을 조금 이겨내면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히마판 님 댓글 덕분에 힘이 많이 나네요 ㅎㅎㅎㅎ 히마판 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하고픈일을 하면서 사는 인생! 그것보다 더 알찬 인생 없을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0.32
ETH 2361.48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