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의 쌀국수 집 소개] 카오 꾸룽 เข้ากรุง KHAO KRUNG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0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젊은 층과 관광객들이 많이 찿는 거리 시암스퀘어 주변에는 특이한 쌀국수집이 있습니다.
    카오 꾸릉 เข้ากรุง KHAO KRUNG은 접근이 아주 용이합니다. 파라곤 백화점과도 가깝지요.
    지도 : https://goo.gl/maps/tufH2LTUe6M2

기본 국물을 닭고기로 우려내어서 만듭니다.
한국분들은 "꾀띠여우 센렉 남 똠얌" 을 시키면 무난할겁니다.
빨리먹기와 많이 먹는것으로 이벤트를 합니다.
가장 저렴한 국수는 18밧-한화 약 600원-

사진으로 설명합니다.
IMG_9987.JPG
입구 사진입니다.

IMG_9995.JPG
저는 가장 작은 18밧 짜리 주문합니다.
IMG_9996.JPG

IMG_9997.JPG
양념을 합니다.
IMG_9992.JPG
안찬 อัญชัน이라는차거운 차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안찬이라는 꽃잎으로 색을 낸것입니다.
IMG_9998.JPG

IMG_9999.JPG

IMG_9993.JPG

IMG_0001.JPG

IMG_0002.JPG

IMG_0003.JPG

IMG_0004.JPG
가장 큰 살국수 해치운 기록입니다. 기록을 깨면 공짜!
IMG_0005.JPG
여러가지 수제 과자를 판매합니다. 국수와 같이 먹으면 맛납니다.
IMG_0007.JPG

IMG_0008.JPG

IMG_0009.JPG

IMG_0010.JPG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아흔 번 째!!
우리도 아무말 이벤트로 살만한 세상을 만들어 볼까요?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501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의 수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주신

댓글에 난사로 참여하여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남북 정상 만남 특집 [아무말 이벤트] 의 최고 댓글에 SBD10.000스달을 드립니다.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himapan/sbd10-000-event-1-85-3
https://busy.org/editor?draft=45626896

Sort:  

히마판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요즘 제가 좀 바빠서 스팀잇을 잘 못들어왔네요 ㅎㅎ 건강하시죠?
한국은 오늘 비가 시원하게 오네요~ 이런날 쌀국수가 무쟈게 땡기죠 ㅎㅎ
전 시애틀에 있었을대 정말 비올때마다 pho 집에가서 먹었는데.... 한국에선 아직 시애틀에서 베트남인들이 하던 쌀국수 맛을 내는 집을 못찾겠네요.... 이런날 스리라차 소스 듬뿍넣어서 굴소스랑 먹으면 딱인데.... ㅠㅠ 챌린지 재밌어 보이네요~ 전 다 먹을 수 있을듯... ㅎ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바쁘시면 좋지유~ 그런데 쉬어가며 바뿌시어야 합니다.

맛나게 보인네요
함가봐야겠네요^^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와 음식가격이 정말 저렴하네요^^ 언어소통되고 돈많이 있으면 살기좋은 나라일듯 싶네요^^

저렴한것은 양이 넘 작습니다.

쌀국수 완전 좋아합니다.그러나 저 큰것은 못 먹겠네요^^

제생각이 그렇답니다.

국수와 과자라 한 번 도전해 봐야 겠네요 ㅎㅎ
빠른 쾌유!

어제 분포후에를(매운쌀국수) 먹었습니다. 냠냠 맛났습니다

태국에도 매운 국수가 있답니다.

오 맛있겠네요~

👨 도전해보고 싶긴 하네요. 맛있어 보여요. 많이 먹을 수 있을듯!

고추가루가 많이 맵습니다.

사진이 정말 재미있습니다! 가게도 깨끗하고, MSG도 안쓰고, 많이 먹기 기록을 세우면 공짜라... 정말 친근감이 느껴집니다.

주인이 적극적입니다.

쌀국수 맛나겠네용 ~~

말이 필요 없지요.

님 덕분에 방콕이 점점 더 가깝게 느껴집니다. 국수를 좋아하긴 하는데 기록 도전은 무리일 것 같고 이름을 외우기도 힘든 꾀띠여우 센렉 똠양은 이번 여름에 맛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600원의 만찬을 만끽해 보고 싶습니다.ㅎㅎㅎ

하하 외우기 힘들지요. 똠양이 아니구요. 똠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06.72
ETH 2910.1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