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방콕의 쌀국수 집 소개] 카오 꾸룽 เข้ากรุง KHAO KRUNG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0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히마판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요즘 제가 좀 바빠서 스팀잇을 잘 못들어왔네요 ㅎㅎ 건강하시죠?
한국은 오늘 비가 시원하게 오네요~ 이런날 쌀국수가 무쟈게 땡기죠 ㅎㅎ
전 시애틀에 있었을대 정말 비올때마다 pho 집에가서 먹었는데.... 한국에선 아직 시애틀에서 베트남인들이 하던 쌀국수 맛을 내는 집을 못찾겠네요.... 이런날 스리라차 소스 듬뿍넣어서 굴소스랑 먹으면 딱인데.... ㅠㅠ 챌린지 재밌어 보이네요~ 전 다 먹을 수 있을듯... ㅎ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Sort:  

바쁘시면 좋지유~ 그런데 쉬어가며 바뿌시어야 합니다.

맛나게 보인네요
함가봐야겠네요^^

한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76.09
ETH 2903.83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