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사고가 발생한 도로를 따라 모든 영혼을 소환하고있다"]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9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태국의 남부의 도로를 따라 샤머니즘의 방식에따라 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망자들을 불러서 위로하고 영혼을 피안의 세계로 보네는 의식을 수요일(5월9일)부터 시작하여 일요일까지 도로를 따라가면서 치르로 있습니다.
    수요일과 목요일에 통 600영혼을 불러서 위로하고 안전하게 보넸다고 합니다. 샤머니즘 사제들에 따르면 망자들의 영혼이 주변에 남아서 교통사고를 유발한다고 믿고있습니다. 마지막에는 지전을 불살라서 영혼들을 피안으로 보넨다고 합니다. 보고 싶군요. 의식장소는 사고다발 지역을 따라가면서 치른다고합니다. 이들의 표현에 따르면 "영혼을 소환하여 보넸다." 라고 하는군요.
    우리의 굿과 같은 의식입니다. 신비의 세계는 설명 할 수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20180511-1.jpg
의식 사진입니다.
20180511-2.jpg
상기 기사와 사진은 Khaosodnews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들의 의식은 의식이고 우리들의 의식을 이어가야 하겠습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아흔 아홉 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510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의 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처음으로 보팅난사에 참여해주신 분이 10명입니다. 재삼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디 아이란 영화가 생각나네요. 귀신이 보인다... 재미난 건, 캐나다에도 영환도사가 있습니다. 거울과 동전칼 들고 다니며 풍수지리(펑수이)를 봐주고 나쁜 기운을 보면 부적도 쓰고... 무당이란 직업은 어디든 있는 듯 싶어요.

의외로 펑수이를 따지는 분들이 많지요. 우리나라도 풍수를 전문으로 보는 분들이 있듯이요.

스팀잇으로 진출할 영환도사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펑수이 전문. "글 배치는 배산임수(?)로... 그럼 스딸 부자"... 뭐 이렇게? 아니면 부적 그려서 팔까요? 사실 스팀기반 종교를 만들면 대박나겠다는 위험한 상상을 해본 적도 있습니다. "믿습니까? 그럼 업보트 합시다...."

으하하하하! 좋은 아니디어십니다. 초빙을 해야겠습니다. 페이는 스달!

태국도, 토요일, 일요일은 쉬나요?
한국이 토요일 쉰지는 그리 오래 되지 않았는데... ^^;;

태국은 오래전부터 주5일 근무제입니다.

소환 감사드려요 히마판님. 재미나고 타당한 이야기네요. 저는 전생에 샤먼이었는지...영적 감수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십중팔구 저런데 구경가면 온 몸이 축 쳐져서 가누지 못할 겁니다. 다들 달라붙어서요^^ 지금은 주파수를 달리해서 괜찮으려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때는 그랬었네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몸을 가진 사람과 몸을 갖지 못한 사람이 있다고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아! 저도 그런 경우를 아주 예민하게 보는 분을 본적이 있습니다. 샤먼은 우리의 주변에 있는 것이라고 상각합니다.

저는 제안에 샤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상담 치유 할때요 . 이게 옛날 샤먼이 하던일이구나 하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오 스스로그걸아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얼마전에 티비에서 곡성을 보여주길래 다시봣지만 내용은 모르겠어요.. 아무튼 저는 가위에 엄청눌리던때가있어서그런지
약간 영적존재를믿는편입니다

분명한것은 존재 한다는 것입니다.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라서 그렇지만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어느 나라든 이런 의식은 조금씩 비슷한것 같네요

죽은 영혼들에 대한 위로도 되면서, 교통사고에 대한 조심성을 기릴 수 있는 좋은 의식인 것 같네요

의외로 평가가 좋네요. 좋습니더.

근데 의상에도 뭔가 특징이 있는거 같네요...? 흰색옷에 허리에 검정띠? 노란띠? 맞나요?

그렇네요.

근데 댓글 난사 이벤트 치고 좀 진지한거 같아서 아무말 대잔치가 왠지 안어울려요 ㅎㅎㅎ

구래도 아무말 해두됩니다.

오랫만에왔습니다리우스

잘 오셨습니다라이
!

요즘별일없으신지요로시쿠오네가이시마스

항상 재미이께 살려고 하는데요놈에 할일이!!

할일을 재미이께 하시면 되죠랑말

될수 있으면 정신줄을 놓구 편하게 살려고 노력중이랍니르바나!

안녕하세요? 팔로우는 했는데 인사는 처음 드리네요. 재미있 는 이벤트 감사합니다.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시면 난사보팅들어갑니다. 요즘은 여러분이 난사에 참여하시어서 재미가 있네요.

이런 난사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ㅎㅎㅎ

매일 진행합니다.

내일 다시 찾아오기 전 댓글 또 답니다. ㅎㅎㅎ

태국에서는 저 의식(?) 큰 행사겠죠?

행사를 하면서 토요일에 나콘시 탐마랏에서 대규모로 치룬다고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3927.21
ETH 2754.8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