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우리는 사고가 발생한 도로를 따라 모든 영혼을 소환하고있다"]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9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소환 감사드려요 히마판님. 재미나고 타당한 이야기네요. 저는 전생에 샤먼이었는지...영적 감수성이 대단히 높습니다. 십중팔구 저런데 구경가면 온 몸이 축 쳐져서 가누지 못할 겁니다. 다들 달라붙어서요^^ 지금은 주파수를 달리해서 괜찮으려는지 모르겠습니다 .한때는 그랬었네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몸을 가진 사람과 몸을 갖지 못한 사람이 있다고요. ^^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아! 저도 그런 경우를 아주 예민하게 보는 분을 본적이 있습니다. 샤먼은 우리의 주변에 있는 것이라고 상각합니다.

저는 제안에 샤먼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상담 치유 할때요 . 이게 옛날 샤먼이 하던일이구나 하고 느낄때가 있습니다.

오 스스로그걸아시다니 대단하십니다. 얼마전에 티비에서 곡성을 보여주길래 다시봣지만 내용은 모르겠어요.. 아무튼 저는 가위에 엄청눌리던때가있어서그런지
약간 영적존재를믿는편입니다

분명한것은 존재 한다는 것입니다. 설명할 수 없는 부분이라서 그렇지만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