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게임 축구 한국우승][우기는 언제 끝날런지][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5회, 히마판은 8%난사합니다.
- 대한민국이 일본 꺽고 아시안게임 축구 금메달
축구를 좋아하는 태국도 한국의 아세안 게임 축구 결과를 전합니다.
2:1로 우승한 한국에 축하를 보넵니다.
photo:Yunhab News
- 댐 배수로 인한 홍수위험 증가
태국의 중부지방 깐차나부리 및 주변 댐의 만수로 배수 불가피. 중부지방 배수는 9월4일-10일동안 계속 될것으로 예상되며 우기철이 앞으로 몇 주간 더 남아있어 홍수피해가 늘어날것을 우려하고있습니다. 상크라부리등 일부지역은 이미 마을 전체가 범람된 상태입니다. 남은 우기철에 강수량이 좀 줄었으면 합니다.
photo:Bangkok post
Sangkhla Buri에있는 Wat Tai Nam 불교사찰은 모두 잠겼습니다.photo:Bangkok post
나무는 인류의 미래입니다.
한국의 너무 더운 혹서기!
한국의 너무 추운 혹한기!
주변에 나무 심기를 해야 합니다!
도심에 나무를, 시골에도 나무를, 바닷가에도 나무를, 산간에도 나무를
미세먼지도 나무가 답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구를 푸르게 푸르게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다섯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04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 @fur2002ks님
- @himapan진행인
- @kibumh님
- @soosoo님
- @feelsogood님
- @won0s님
- @skyoi님
- @dhamma님
- @jungch98님
- @moon0819님
- @bluengel님
@soosoo님께서 아무말 댓글에 보팅을 아래와 같이 지원 하시고 계십니다. 이 은혜를 어찌~~~~~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자리이타의 실천!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를 위하여 작은 보팅을 나누어 조금씩 댓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안될까요?
-적상추 재배 2일차
아무런 변화없이 조용합니다.
햇볕이 세지 않고 밝은 곳에 두었습니다.
언제싹이 나오려는지 ~~~ 이틀밖에 안되었군요..
오늘도 20보팅 이상
완료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당~ ^^
수고하셨습니다.
행복한 나눔
히마판님 프로젝트 늘 항상 감사합니당~ ^^
오늘부터 저도 시간될때마다 20보팅 지원하겠습니다.
21보팅 완료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우승~!!!
적상추 칭찬해줘야 잘 자랍니당~ ^^
칭찬해주고 이파리를 싹뚝;
크헉 잔인해욧~! ㅠㅠ
비지에서 ㄷㅇㅂㅌ 터치 될뻔~! ㅋㅋ
다행히 숫자 찍혀 있어서
댓글 잘 터치 함 ㅋㅋ
빠끗하면 걍 확인 메세지 없이 100% ㄷㅇㅂㅌ 들어가는 비지 ㅠㅠ
비지 ㄷㅇㅂㅌ 뒷끝없이 걍 실행하더군요...
저는 ㄷㅇㅂㅌ 이런 자음만 적힌거 이해하려면 오래걸려요 ㅠㅠ
무슨 뜻인지는 알아냈는데 한참 생각했네요.
앗 미안해요~!
기분 나쁜 금기어(?)라서 ㅋㅋㅋㅋㅋㅋ
'다아부터' 아닙니까?
다음부터이러지 말라고다운보팅초성 자음이 같네용 ^^뭔가 적당한 드립이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이쁘게 잘 자라라~~~
적상추 금방 자라나요?
한 3일 지나야 싹이 나오려나봅니다.
자라기 시작하면 먹는 속도 보다 더 빠르게 자란다고 하는데요..
이왕 키우시는거 몇개 더 키워서 1일 1쌈을 하시는건 어때요? ㅎ
다른것도 하려고 합니다.
한국도 집중호우로 피해가 있었는데 태국도 심각하군요. 큰 피해가 없으시길 바랍니다
방콕은 그리 큰 문제는 없는데 상류에서 물을 방류하면 피해는 있을것입니다. 거기에 강수량이 많아지면 심각해 질 듯합니다.
또 비가 오기전에 피해를 최소화하는 선에서 미리미리 방류를 조금씩 해 놓아야 겠네요..
미리 방류를 하는 과정에서도 침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야구,축구 모두 한일전을 이겼네요.
사찰이 저렇게 잠기었으면 다른 일반 주택들은
물속에 있는 거네요.
다 떠내려갔겠어요.ㅜㅜ
심각한 지역이지요.
우승~~~~
좋숩니다.
어제 게임도 긴장감 느껴지면서 재미있었어요~~
어제는 9.1대첩이었다고 하는 군요.

우기가 있는 나라는 대비를 해도 힘들군요..
이젠 태국소식이 네이버에서 국내 뉴스 보는것 같네요. ^^
거의 매년 침수가 되는 지역들이 있습니다.
태국 소식 사랑해주시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