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많던 미스그랜드 선발 종료] [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59회,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미스 그랜드 태국에 Moss Chanapan 이 되었습니다.

과열된 노출로 말이 많았던 미스 그랜드 태국의 선발 경연이 한달간의 행사를 끝으로 ISSAN 지역의 CHAIYAMHUM출신의 25세 대학생인 Moss Chanapan양이 가장 아름다운 여인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해당 경연대회는 각 참가자들의 수영복을 디자인 하는 디자이너의 경쟁으로 과열된 노출로 이어져 문제가 있었습니다. 해당 포스팅 : https://steemit.com/kr-overseas/@himapan/honest-taxi-driver-miss-grand-contest-event-1-155-3
최종 우승자는 올해 10월에 미얀마에서 벌어지는 MISS GRAND INTERNATIONAL에 참가하게 됩니다.
20180717-09 khao.jpg
photo : khaosod news

- 치앙라이 탐루엉 동굴에서 산에 얽힌 NONG-NAN을 위한 신령제를 지넸습니다.

탐 루엉 동굴의 조난사고는 탐 루엉 산에 얽힌 전설속의 여인 농 난의 힘이었다고 믿고 그녀의 혼을 위로하는 제를 지넸습니다.
20180703-01na.jpeg
photo : nationmultimedia
산의 모양이 임신한 여인이 누워있는 모습이라하여 그여인의 넋을 위로하여야 한다고 합니다. 전설속에 그녀는 임신 한 상태에서 살해를 당하고 그녀의 혼이 탐루엉 산에 머물러 있다고 현지인들은 믿고 있습니다. 이번 동굴 사고도 그녀의 혼이 작용하였다고 믿도 있구요.
20180717-01 khao.jpg
photo : khaosod news
20180716-01 khao.jpg
photo : khaosod news
20180717-06 khao.jpg
이번 구조활동에서 숨진 전직 특전사 대원입니다. 좋은 곳에서 편안하게 쉬세요. photo : khaosod news
20180717-08 khao.jpg
photo : khaosod news
스팀의 가격이 내리락 오르락 종을 잡을 수가 없습니다.
가격의 심한 하락으로 많은 스티미언분들은 스팀잇에 관하여 흥미를 잃거나 떠나는 경우도 생기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스팀잇의 순기능은 글과 보팅에 있습니다. 흥미를 잃는 것도 당연하다고는 봅니다만 활동하는 회원이 많아질 수록 스팀의 가격은 오를것입니다.
서로 조금씩 위로하고 신나는 글로 스팀을 끌어 올려 볼까요? 으랏찻차~~~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오십 아홉 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스팀의 가격이 하락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꿈쩍하지 말고 버티고 나갑니다. 마음이 불안하면 더욱 시장은 요동칠것입니다. 내리면 내리는 대로 오르면 오르는 대로 우리는 한결 같아야 하겠습니다.
158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를 위하여 귀찮으시겠지만 조금씩 댓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안될까요?
뉴비분들의 관심이 향후 스티밋의 가격 등락에 큰 영향을 주실것입니다. 모두 같이 관심을 갖는 스팀잇 생활은 부드럽게 떡상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분명합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자전거일기 20180716 / 땡땡이 치고 밀린 일을 처리하였습니다.

20180713 mission impossible.jpg
7월26일에 개봉한다고 하네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관람 하여야 겠습니다.

Sort:  

밤 새 좀 올랐네요 언젠가는 큰 산을 그리겠죠 ㅎㅎ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언젠가는 오를것입니다.

이제 더이상 조난사고가 없기를 빕니다.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없어야지요.
푸껫의 선박 전복사고는 많은 문제점을 노출할 것입니다.

이제 오를 일만 남았다고 행복회로 돌리며 스팀잇에서 버티고 있습니다ㅎㅎ
활발하게 활동하시던 분들이 안보이시면 정말 서운하더라구요...
빨리 스팀 가격이 올라서 스팀잇이 예전처럼 활성화 됐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저는 매일 이미지 그래프를 그립니다.
스팀이 백만원으로 오르는 그래프를요.
그리고 오르면 어찌 쓸지 생각하면 힘이 생깁니다.

다른것보다 미스 그랜드에 뽑힌 여성분들의 팔뚝이 참 부럽네요 ㅠㅡㅠ
굵은 팔뚝으로 여름이 참 싫은 1인 입니다 ㅎㅎㅎㅎㅎ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부러우면 지능검돠!
저 칭구들은 기계적인 힘을 빌렸을것이라고 생각함돠~~~

CG입힌걸 보고나니 정말 산모양이 그렇게 보이네요
미션임파서블 기대되네요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한국에 탐 크루즈 방문 했다고 하던데요.

모아나에서 봤던 섬과 비슷한 분위기네요. ㅎ 애들이 좋아해서 대략 스무번은 봤었는 데 질리지는 않더라구요.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스파 %가 낮아지니 0.05로 찍히는군요.
모아나의 섬은 어디에 있습니까?

모아나에서 부족들이 지내는 섬 자체는 남태평양의 섬, 사모아가 배경이 되었다구 합니다. 모아나와 마우이가 찾아가는 섬은 하와이 마우이 섬이 가장 비슷하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모아나 ! 그 에니 영화 맞지요?

네, 맞습니다. 배타고 항해하는 디즈니 영화요.

맞아요 맞아요. 따뜻한 애니영화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더워도 너~~무 덥네요^^ㅠ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스파 %가 낮아지니 0.05로 찍히는군요.
더위를 잊을 수 있는 방법~~ 사우나 냉탕~~~~~~~~~~~~~~~

전기 과부하 걸릴까봐 에어컨 틀기도 무섭네요.
빨리 폭염이 지나가면 좋겠어용^^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스파 %가 낮아지니 0.05로 찍히는군요.
그러면 사우나 냉탕이라도 가심이~~~

그래야 할까봐요~~

꼭 가십시요.. 대신 감기 조심하시구요. 여름감기

미인이네요. 김아중 닮은것 같아요. 으흐흐.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스파 %가 낮아지니 0.05로 찍히는군요.
마리아~~~~~~~~~~~~~~~~

선한 행사를 해 주셔서 감사해요.
스팀잇 화이팅.
이벤트 화이팅.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스파 %가 낮아지니 0.05로 찍히는군요.

선하다고 생각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언젠간 오를겁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오늘은 모든분들께 기분 전환용으로 0.06(20%)보팅 합니당.
따라가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52.17
ETH 2463.8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