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페이백 이벤트의 미래(?)

in #kr6 years ago

그리고 실질적인 다운보팅은 없었던 것으로 저는 알고 있어요.. 다운보팅 하기도 전에 반발이 거세서 관두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신터라면 shinternational님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분의 정체가 뭐길래.. 궁금하네요

Sort:  

리스팀까지 해주셨네요ㅎㅎ 팔로워도 많고 명성도도 높으신분께서. 감사합니다~~~ 업체들 긴장 바짝 타겠는걸요ㅎㅎ 네 원랜 좀더 자세히 적었는데 뭐 저도 사실이 아닐수있으니 좀 더 애매하게 적었네요. 하지만 우연의 일치일수도 있는거니 저도 최종판단은 유보할께요.

ㅎㅎ,, 아니에용
명성도라 해봤자 이제 갓 뉴비를 탈출한 수준이고
팔로워도 로봇유령 계정들이 상당합니다 . ㅠㅠ

아무튼 그렇게 말씀하시니 궁금하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16.56
ETH 2361.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