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페이백 이벤트의 미래(?)

in #kr6 years ago (edited)

이벤트 조사하다가 글 보고 가요. 아마 제 글 보셨을지도. 기여도 이벤트 6군데 비교. 과연 승자는 누구? SBD 200% 지급의 진실은!!!
저때문에 왠지 경쟁이 가속되는듯한 느낌이ㅎㅎ 업주(?)님들껜 죄송하네요. 근데 없어지지 않을거면 최소한 거짓말은 하지 말아야죠. 저도 알뜰주부근성으로 비교안해봤으면 그냥 200%준다는데 혹할뻔ㅠㅠ

저도 이런 이벤트가 올바른 것인지 잘은 모르겠는데 사실 보팅봇이나 뭐가 다른지 잘은 모르겠어요. 보팅봇보단 한편으론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다시 다른데 보팅할수있다는 점도 있는거 같고. 그리고 친구한테 듣기론 이전에 신터에 대한 다운보팅이 있었대요. 증인한명도 주도적으로. 근데 반발이 거세서 결국 관뒀다네요. 현재는 아마 없애기 힘들거에요. 없애려면 다 같이 공정하게 없애야할테니. 그리고 스팀이 이토록 떨어진 마당에 더더욱. 그나마 다 파워다운하고 팔아버리진 않는거니까요. 외국에도 비슷한 이벤트 버젓이 하고 있다고 하고. 저번 글 쓰고 각각을 하나씩 좀더 살펴보는중인데 신터는 운영자분으로 추정되는 분이 상상밖이더라고요. 아닐수도 있겠지만ㅠㅠ

Sort:  

글 이제 봤는데요. ㅎㅎ
진짜 재밌게 쓰셨네요. ㅋㅋ
페이백 이벤트들을 이렇게 재밌게 비교 분석 할 수 있다는건 처음 알았습니다.
리스팀 했어요. ㅎㅎ

그리고 실질적인 다운보팅은 없었던 것으로 저는 알고 있어요.. 다운보팅 하기도 전에 반발이 거세서 관두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리고 신터라면 shinternational님을 말씀하시는건가요 그분의 정체가 뭐길래.. 궁금하네요

리스팀까지 해주셨네요ㅎㅎ 팔로워도 많고 명성도도 높으신분께서. 감사합니다~~~ 업체들 긴장 바짝 타겠는걸요ㅎㅎ 네 원랜 좀더 자세히 적었는데 뭐 저도 사실이 아닐수있으니 좀 더 애매하게 적었네요. 하지만 우연의 일치일수도 있는거니 저도 최종판단은 유보할께요.

ㅎㅎ,, 아니에용
명성도라 해봤자 이제 갓 뉴비를 탈출한 수준이고
팔로워도 로봇유령 계정들이 상당합니다 . ㅠㅠ

아무튼 그렇게 말씀하시니 궁금하네요.
좋은 하루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1.27
ETH 2360.4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