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 이벤트] 보팅 스토킹 해드립니다.(마감입니다. 죄송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5월 11일날 제 5000스파 임대가 끝납니다.
정말 돈 주고도 살 수 없는(??)
좋은 경험이 였고 이런 기회를 제공해주신
@lucky2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스파 회수 전까지 최대한
보팅파워를 소진 시키는게 경제적이라는 생각에
보팅 이벤트 하나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제 보팅 이벤트는 조금 특이한데요.
저는 원래 몰아주는 걸 좋아해서
이 이벤트에 당첨되시는 2분께는
제 스팀파워 임대 기간이 끝나기 전까지
보팅 폭격을 해드립니다.
말 그대로 거의 스토킹 급의 보팅 폭격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당해보시면 알겁니다.

참여 방법은
참여하겠다는 댓글 밑에
@주사위를 적어서
@jungs님의 주사위를
굴려주시면 참여가 됩니다.

당첨자 선정은
00:00시에 저도 주사위를 굴려서
저랑 가장 가까운 숫자가 나온분 한분
저랑 가장 먼 숫자가 나온분 한분
이렇게 두분을 뽑겠습니다.

동일 주사위 숫자로 당첨자 2명 이상 발생시
명성도 낮은분께 우선순위를 드리겠습니다.

5월 9일 00:00시까지만 참여를 받겠습니다.

보팅의 수준은
만약 셀봇이라면
어뷰징이 아니냐면서
비난 받을 정도로 해드릴 것이고

이것이 문제가 되는 행동이라면?
수위를 조절하겠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제가 이것을 한다고해서
이득도 없고 ?
돈을 받고 하는 것도
아니고
랜덤으로 사람을 추출하는 것이니
누군가에게 대가성을 바라고 하는 것도 아니라서

문제가 되지 않는다 생각하는데
혹시라도 문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의견 제시해주시면 감사히 받아드리고
수정할 부분이 있으면 수정하겠습니다.

Sort:  

@주사위
꿀이벤트! 참여해봅니다 ㅋㅋ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hyeheyhy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참여해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thomas-b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도전!! 참여합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zionjoh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참여해봐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johny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6이 나왔습니다.

스토킹이라니 ㅋㅋ 좋은 분이 당첨되길 바라며...

참여해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jungjungh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이런 스토킹이라면 환영입니다 : )
우주의 기운을 받아 참여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화이팅!!!

별 느낌이 없네요.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진짜 화끈한 이벤트네요!ㅋㅋㅋ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rokyupj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6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편안한 저녁되세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nch1234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3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136.70
ETH 3128.20
USDT 1.00
SBD 3.94